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 11월 개봉 결정!

2020. 8. 12. 21:24애니메이션/바이올렛 에버가든

반응형
SMALL

 

[JAPANIMATION]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ヴァイオレット・エヴァーガーデン)', 11월 국내 개봉 확

섬세한 감성과 고퀄리티 작화로 관객들을 이끌어온 감성 애니메이션의 명가 교토 애니메이션의 신작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이 오는 11월 국내 ...

www.liveen.co.kr

애니메이션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마지막 이야기를 장식하는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국내판 포스터 및 개봉 일자가 공개되었습니다.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국내 11월 개봉으로 확정되었으며, 수입은 바이올렛 에버가든 시리즈를 꾸준히 수입해준 미라지 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이올렛 에버가든 극장판도 교토 애니메이션 방화 사건 때문에 개봉이 많이 늦춰진 작품이었지요. 본래 2019년 말 개봉이 예정되었다가, 방화 사건으로 제작이 약 80% 부근 진행됐을 시점에 제작이 더뎌졌습니다. 2020년 4월 중으로 개봉도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재차 연기되었던 작품이지요.

일본은 9월 중으로 개봉하고, 한국은 11월 개봉이라 약 2개월 가량의 텀이 있지만, 그 시간 동안 정보를 접하는 일을 줄이고 복습을 해야겠습니다.


꽃의 이름을 가진 두 소녀 모두 행복이란 결말을 맞을 수 있기를.

올해 기대작인 극장판 <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3장 스프링 송>과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모두 한국 개봉이 확정되었습니다. 하나는 9월 중, 하나는 11월 중에 개봉될 예정이니 <헤븐즈 필>을 순차적으로 보고 난 뒤에 <바이올렛 에버가든>을 보게 될 것이라 예상합니다.

벚꽃(사쿠라)과 제비꽃(바이올렛). 각각 꽃 이름을 가진 소녀들의 결말이 모두 아름답기를 바라며 두 영화를 기대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