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렛 에버가든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미라지의 감사인사

2020. 3. 31. 17:57애니메이션/바이올렛 에버가든

반응형
SMALL

애니메이션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블루레이를 발매해준 미라지 엔터테인먼트의 첫 극장판 수입 작품인 <바이올렛 에버가든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은 코로나-19 사태에서도 예상 밖의 흥행을 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외전 에피소드를 보면서 힐링과 감동의 시간을 가졌는데(안타깝게도 극장이라 마음 놓고 울진 못 했습니다), 본래 기획 때 보다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 것도 있어서 특전 수가 부족해지는 현상이 발생했답니다.

미라지 엔터테인먼트는 사람들이 많이 찾아주는 것에 감사 인사를 올리는 동시에 특전 관련 이야기를 통해 메시지를 남겼고, 뭔가를 암시하는 이미지를 올렸답니다.


 

[바이올렛 에버가든 -영원과 자동 수...

안녕하세요. 미라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바이올렛 에버가든 –...

cafe.naver.com

기본적으로 미라지 엔터테인먼트의 첫 극장 배급 건과 많이 방문해주신 관객들, 부족한 특전 수가 중점이지만 마지막에 "다음 번에"라고 강조한 것에 관심을 둡니다. 그리고, 함께 올린 이미지는 다른 것도 아닌 넷플릭스에서 4월 24일에 공개될 예정인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임을 확인합니다.

넷플릭스 회원이 아닌 입장에서,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극장판을 미라지 엔터테인먼트가 수입을 준비 중이라는 것을 확신해봅니다.


이번에 공개된 외전 역시 슬픈 마음을 가지고 잘 봤었는데, 이번에 올라온 감사 인사글에서 <바이올렛 에버가든>과 관련해서 꾸준히 국내에서 밀어주는 미라지가 극장판 수입을 예고하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합니다. 이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경우, 2019년에 있던 쿄애니 화재 사건으로 인한 제작 지연으로 개봉이 3개월 미뤄졌던 작품인데, 화재 사건 이후로 쿄애니가 처음으로 납품하는 작품임은 물론, (아마도)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이야기의 마지막을 다루는 것으로 보이기에 더더욱 주목을 해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