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닌자고 - 시즌 13 티저 예고편 공개

2020. 6. 18. 10:45애니메이션/닌자고

반응형
SMALL

자고 일어났더니 애니메이션 <레고 닌자고>의 새로운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군요. 매 시즌마다 새로운 걸 보여주는 닌자고 작품답게 기대가 큰 편입니다.

이번 시즌의 영제는 <Ninjago: Master of Mountain>. 직역하면 산의 주인 정도군요.

시놉시스
이번 시즌 NINJAGO : Master of the Mountain : 닌자들은 아름다운 신타로 왕국에 초대되어 바니아 공주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얼핏 보면 아이보리 시티는 깨끗한 곳처럼 보이지만 닌자는 곧 어둡고 불분명하며 오랫동안 잊혀진 지하 세계인 신타로의 지하 감옥을 발견합니다. 일단 안으로 들어가면, 무자비한 스컬 마법사가 지배하는 위험과 이상한 생물로 가득한 터널의 미로를 통해 길을 떠나야 합니다. 닌자는 현명하게 길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번 시리즈의 테마는 보드 게임. <던전 앤 드래곤>이 모티브라고 했던 것은 단순히 디자인 콘셉트뿐만이 아닌 보드 게임 자체를 테마로 한 셈이지요.


새로운 지역인 신타로 왕국.

얼핏 보면 일본어에서 따온 것 같지만, 무슨 뜻의 신타로인지 아직은 감을 못 잡겠습니다.

이곳 주민들은 날아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신 캐릭터 바니아 공주

신타로 왕국의 잊혀진 지하 감옥.

부활한 전사들.

이번 시즌의 최종 보스인 스컬 마법사.

출처: Brickset

제품을 통해 맨얼굴이 공개된 캐릭터인데, 어떤 캐릭터인진 확실친 않지만, 바니아 공주와 똑같이 이마의 문양이 있는 것으로 보아, 신타로 왕국과 연관이 깊은 캐릭터로 보입니다.

스컬 드래곤과 부활한 전사들.

마그마 몬스터.

지하 감옥으로 향하는 바니아 공주.

트롤과 고블린의 싸움.

쟌과 스컬 드래곤의 대결

함정에 빠졌는지 거대한 거미에게 포위된 마스터 우와 콜, 바니아 공주.

가고일 같은 괴물도 등장합니다.

스컬 소서러가 든 초록색 해골이 뭔가 했는데, 일종의 마법 공격으로 묘사됩니다.

파이어 스톤 로봇,

구원의 섀도우 블레이드와 아이보리 블레이드를 들고 스컬 마법사와 맞서는 콜의 모습을 보이면서 마무리.


구원의 블레이드의 능력은 아직 무엇인지 알 수 없지만, 이래저래 흥미진진한 닌자고 시즌이 될 것이라 생각해 봅니다. 새로운 지역이 등장하는 만큼, 스컬 마법사는 기존의 해골 군단하곤 무관한 캐릭터로 확정된 분위기군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