넨도로이드 - 마토 사쿠라 넨도로이드 공개

2020. 7. 4. 20:11자유로운 이야기

728x90
반응형

마참내!! 넨도로이드 초창기 헤타레 사쿠라나 넨도로이드 푸치를 제외한 정식으로 마토 사쿠라의 넨도로이드가 발매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금일 원하비G 행사를 통해 공개된 넨도로이드 1252번 마토 사쿠라는 2020년 7월 4일부터 7월 5일까지 내수용 선행 생산품을 예약 받고, 7월 6일부터 정식 예약을 받기 시작합니다. 


마침내 3부작의 마지막 장을 맞이하는 「극장판 「Fate / stay night [Heaven 's Feel] 본작의 히로인 '마토 사쿠라 "가 넨도로이드로 등장합니다! 교환 용 표정 파츠는 부드러운 "보통 얼굴"과 시로를 위한 "미소" 자신의 운명을 한탄 같은 "근심 가득한 표정"을 준비. 옵션 파트로 "학생용 가방"과 "쇼핑백" 저녁 준비 중 "앞치마" "달걀" "접시"다른 "영주 손목 파트」 「마키리의 잔 효과 파트」도 포함됩니다. 부디 여러분의 곁으로 맞이하세요!

"안녕히 주무셨어요. 선배?"

쇼핑백.

피그마에 없는 시로를 위한 미소.

흑화의 조짐을 보이는 마키리의 잔 효과도 동봉됩니다.


Figma 모드레드 수영복 버전과 함께 선행 발매품을 예약했습니다

넨도로이드는 미역이 동봉되지 않아서 정말 다행입니다. 피그마는 단독으로 안 나와서 액세서리도 표정도(특히, 미소가 없다는 점에서 제일 꼽죠) 부족했는데, 뒤늦게 발매되는 넨도로이드 사쿠라는 모든 것을 충족시켜주네요 ㅠㅠ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한창 때 먼저 발매된 린과 시로 넨도로이드는 사복이었는데, 사쿠라는 교복 버전이라는 점이지요. <헤븐즈 필> 극장판을 통해 예쁜 사복을 새로 얻었기에 사복을 기반으로 출시될까 생각했지만, 사쿠라는 교복 이미지가 강한 걸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