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 국내판 스틸 이미지 공개

2020. 10. 12. 21:17애니메이션/바이올렛 에버가든

반응형
SMALL

 

미라지 엔터테인먼트 on Twitter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티저 예고편 RT 이벤트 ⠀ 가을에 딱 어울리는 감성 뿜뿜 스토리와 작화! 티저 예고편을 리트윗+기대평을 남겨주신 분들께 추첨을 통해 예매권을 쏩니다! 빵야 (~10/

twitter.com

교토 애니메이션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국내 예고편과 스틸컷이 공개됨과 동시에 11월 개봉을 확정지었습니다. 바이올렛 에버가든이란 소녀의 이야기는 비록, 원작 소설과 많이 달라졌다지만 작품을 봐온 모두에게 궁금증을 가져오는 것은 변함이 없습니다.

이하, 스틸컷.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이 11월에 개봉한다는 소식은 기쁜 일이지만, 극장판 <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3장 스프링 송>은 아직도 개봉이 감감 무소식이라 바이올렛 보다 늦게 개봉하는 건지 알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두 작품이 동시 개봉해서 관을 늘리는 것이 가능하면 모르겠는데, 12월에 개봉하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보다 늦게 개봉하게 되는 거 아닌가는 걱정도 해봅니다.

p.s.

정말 기억에 남는 애니메이션이라 동생과도 함께 봤던 작품입니다. 동생에게 처음 추천할 당시, 외전이 국내 상영 중이었는데 작품에 대한 특이한 글을 봤는지 기피해서 설득하는데 무척 힘들었었던 뒷이야기가 있었지만, 생일 선물로 같이 보자는 떼를 쓰면서 보는데 성공했답니다. 힘든 설득 끝에 10화에서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봤으니, 헛된 설득은 아니었지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