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프라임 10주년 제품 패키지 유출

2020. 9. 9. 21:06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2020년은 한 때 트랜스포머 프랜차이즈의 인기를 끌어올렸던,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프라임>이 10주년을 맞는 해입니다. 과거 <비스트 워즈>의 10주년이었던 2006년 당시 10주년 제품을 출시했던 것에 반해, <트랜스포머 프라임>은 10주년이 됐음에도 별다른 소식이 없어서 공식에 묻어가는 해라고 생각했는데, 10주년 한정 제품의 박스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물론, 이게 정확히 뭔진 알 수 없지만, 박스 하단의 제품명이 유출되었기에 짐작할 순 있답니다.


워 브레이크다운과 비콘. 제품의 명칭만 공개됐지만, 짐작은 할 수 있습니다.

아마 해즈브로 라인으론 출시되지 않은 두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 보고 있습니다. 브레이크다운은 타카라토미의 암즈 마이크론 라인의 '워 브레이크다운'으로 출시되었고, 에어 비콘 역시 '제트 비콘'이란 명칭으로 타라카토미에서만 출시되었지요. 두 제품 모두 해즈브로판 제품이 없다는 걸 생각하면, 10주년 제품은 다른 제품도 아닌 두 녀석이 주인공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른 10주년 제품들도 있는진 불명이나, 두 제품의 해즈브로판이 나온다는 소식에 기쁨을 표합니다. 브레이크다운의 경우, 암즈 마이크론이 아닌 본편의 무기가 구현되는지 불명이나 본편 사양으로 무기가 나온다면, 어깨 무장(숄더 캐논)도 재현되길 바라고 있답니다.


워 브레이크다운은 해즈브로판 제품이 없어서 타카라판 제품이 미친 듯이 프리미엄이 붙었기에, 현재까지고 프리미엄 때문에 간간히 이야기가 나오는 제품인데, 해즈브로판을 볼 수 있다 생각하니 두근거립니다.

애니메이티드는 10주년 조차 안 챙겨줬는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