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레이션 셀렉트 - 어스라이즈 SG 옵티머스 프라임과 SG 라쳇

2020. 9. 9. 08:40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금일 새벽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제품군의 '어스라이즈' 한정 제품이 새롭게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어스라이즈 버전 SG 옵티머스 프라임과 SG 라쳇.

타카라와 해즈브로가 시즈 버전 네메시스 프라임을 냈기에, 어스라이즈 조형의 네메시스 프라임을 출시할 줄 알았는데, 예상을 깨고 SG 버전의 옵티머스 프라임과 라쳇 합본팩을 출시합니다.

북미 해즈브로샵인 해즈브로 펄스에서 예약을 받고 있고, 엔터테인먼트 어스 한정으로 2020년 12월에 발매되며, 다른 예약 사이트에선 2021년 2월에 출시됩니다. 가격은 49.99 달러.


SG가 Shattered Glass.  말 그대로 깨진 유리인 만큼, 특유의 깨진 유리창이 상징인 SG 옵티머스 프라임.

특유의 배색과 깨진 유리는 애니메이션 <SSSS.GRIDMAN>의 신죠 아카네로 모에화(?) 되었지요.

어스라이즈 라쳇의 조형을 사용했기에 비클 모드 역시 동일한 SG 라쳇.

헌데, 발이 그대로 드러나는 구조라, 뒤의 민트색 발은 좀 그래 보이네요;;

로봇 모드.

Till all are gone. 모두가 사라질 때 까지.

어스라이즈 옵티머스 조형이 끝내주기에, SG 옵티머스 프라임 역시 끝내주는 조형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SG 라쳇은 한정으로 발매되는 어스라이즈 라쳇과 완전 동일 금형. 특유의 붉은 눈매가 인상적입니다.


생각해보면, 언젠가 어스라이즈 버전의 SG 옵티머스 프라임도 나올 게 당연한 건데, 갑작스럽게 공개하니까 깜짝 놀랐습니다. 다행히 봇콘 한정, 코믹콘 한정 물품이 아니라 해즈브로 펄스를 비롯한 다른 구매 사이트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는 물건이라 역대 SG 옵티머스 프라임들과 비교하면 진입 장벽이 낮은 편입니다.

모에화(?)된 아카네도 구했으니, 원본 되는 SG 옵티머스 프라임도 영접해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