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킹덤 - 정식 제품 이미지 공개

2020. 9. 24. 01:58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2021년에 출시될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킹덤>의 새로운 제품 이미지가 정식으로 공개되었습니다. 공개된 리스트는 리더급 비스트 워즈 메가트론, 보이저급 사이클로너스, 디럭스급 치토, 코어급 래트랩입니다. 본래라면 2020 펄스콘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었는데, IGN을 통해 상기의 네 제품이 선행 공개 되었습니다.

이 중 치토와 래트랩은 정식 공개 이전부터 블랙아라크니아와 함께 유출되긴 했고, 사이클로너스 역시 샘플이 유출된 상태였는데 그동안 유출되지 않았던 비스트 워즈 메가트론이 공개되니 크게 놀랍니다.


리더급 비스트 워즈 메가트론

마스터피스를 구할까 싶었는데, 혜성 같이 나타난 비스트 워즈 메가트론.

등짐이 좀 많아지긴 했지만, 상당히 훌륭한 디테일입니다.

의외로 현 공룡 고증이 어느정도 적용된 티라노사우루스 형태.

얼굴형은 <쥬라기 공원>의 디자인을 더 닮았습니다. 구판 애니메이션하고 좀 다른 인상이라 아쉬움도 있는 편. 공룡 머리가 더 커도 되는데 좀 작게 나온 감이 있어 보입니다.

보이저급 사이클로너스

갈바트론의 충신 사이클로너스. 여태까지 클래식 라인으로 발매된 사이클로너스가 제일이라고 생각했는데, 더 크고 디테일이 뛰어나게 나왔습니다.

극중의 모습이 잘 재현된 비클 모드.

디럭스급 치토

특유의 내장총이 없는 치토. 기존 유니버스/제너레이션 라인으로 리메이크 된 치토의 무장과 유사합니다.

비스트 모드.

배경지에 아크가 보입니다. 이건 시즌 3?

코어급 래트랩

상당히 재현도가 높은 로봇 모드.

비스트 모드는 더 사실적인 쥐의 형상으로.


그동안 비스트 워즈 마스터피스 메가트론을 사지 않은 것은 킹덤 존버를 위함이었다!고 말할 정도로 재현이 잘 된 편이지만, 마스터피스와 다르게 변신 스텝이 적기에 등짐이 많아지는 건 어쩔 수 없었지만, 리메이크된 비스트 워즈 메가트론을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