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시즈 - 타카라판 사운드블래스터 공개

2020. 10. 9. 14:54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시즈>에 나온 사운드블래스터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시즈>에서 출연한 사운드블래스터가 타카라판으로 출시됨을 알립니다. 해즈브로에서 발매한 제품은 디셉티콘 마크가 그려졌지만, 본 제품은 용병 마크가 그려졌으면 해즈브로 제품과 비교해서 웨더링이 적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본디, 사운드블래스터는 최초 출연 작품에서 메가트론이 갈바트론으로 강화되듯 사운드웨이브가 사운드블래스터로 강화된 케이스였으나, 갈바트론은 IDW 코믹스를 기점으로 메가트론과 별개의 인물로 창작되기도 하듯이 사은드블래스터도 사운드웨이브와 별개의 인물로 그려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시도는 (지금은 파산하고 없는) 드림웨이브 코믹스 시절에 짧게 나왔던 설정인, 쇼크웨이브가 만든 사운드웨이브 클론의 실패작 설정을 가져온 케이스입니다. 디셉티콘이 아닌 용병 소속으로 묘사되는 만큼, WFC 작품 이후에서도 사운드블래스터가 새롭게 활용될 수 있게 폭을 넓혀주는 셈이지요. IDW 역시 2019년에 리부트한 코믹스를 통해서 사운드블래스터를 출연시킨 만큼, 앞으로는 사운드웨이브와 사운드블래스터를 함께 볼 수 있는 작품이 많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타카라판 보이저급 사운드블래스터는 정가 4950엔에 판매되며, 2021년 하순에 발매되며 현재 타카라몰을 통한 사이트를 통해 예약을 받는 중입니다.


어스라이즈 버전이 별도로 나온 사운드웨이브와 다르게, 사운드블래스터는 시즈 버전으로 출시됩니다.

※ 레이저비크와 래비지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창공을 감시하는 게 사운드웨이브 뿐일 것 같았나?"

아쉽게도 본 제품에는 애니메이션에 출연한 버즈소우Buzzsaw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른 미니카세트들은 어떻게든 출시되고 있는데 사운드블래스터는 전용 카세트가 된 버즈소우가 없다는 점이 참 아쉬울 뿐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