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비스트 워즈 캐릭터 집합

2020. 11. 11. 22:16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 KD01 ~ 05를 나란히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팬은 물론, 비스트 워즈를 당시에 보았던 TF 졸업생 여러분들도 꼭 놀아 주셨으면합니다! - TF 정보국
 

【公式】トランスフォーマー情報局 on Twitter

“\追加情報!/  予約受付中の ■KD01~05 を並べて写真を撮ってみました!ファンの方はもちろんですが、ビーストウォーズを当時見ていたTF卒業生の皆さんにぜひ遊んでいただきたいです

twitter.com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마지막 장 '킹덤'을 통해 리메이크 되는 <비스트 워즈> 캐릭터들이 모였습니다! 치터, 래트랩, 옵티머스 프라이멀, 블랙아라크니아, 티렉스 메가트론 순으로 자리를 잡았는데, 다 같이 모인 분위기가 정말 장관이 따로 없습니다.

현재 리메이크 된 제품들은 맥시멀 셋, 프레데콘 둘 밖에 없는 구성이나 포스터와 완구 일러스트를 통해 차기 멤버들이 예정된 만큼, 리메이크 될 캐릭터들이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메인 포스터와 블랙아라크니아 패키지 일러스트

일단, 맥시멀들은 홍보 자료를 통해 라이녹스, 타이거트론, 에어레이저의 등장이 예고되었고 프레데콘들은 블랙아라크니아 제품 이미지를 통해 와스피네이터, 다이노봇, 스콜포녹이 예정되었습니다. 맥시멀들은 애니메이션 <비스트 워즈> 시즌 1 멤버들이 전원 홍보 이미지에 등장한 것에 반해 프레데콘들은 아직 타란튤라스, 테러소어, 인페르노가 등장하지 않았다는 점에 마음이 걸리긴 하지만 홍보 이미지에만 없는 것이지 추가적으로 나올 것이라 믿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