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 2주차 특전 정보

2020. 11. 16. 14:07애니메이션/바이올렛 에버가든

반응형
SMALL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2주차 특전-클리어파일

안녕하세요.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2주차 특전은 클리어파일입니다! 4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해 드릴 예정이에요. 바이올렛의 아름다운 이미지가 투명 클리어파일에 인...

cafe.naver.com

미라지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개봉한 영화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2주차 특전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2주차 특전은 클리어 파일 4종 중 하나를 랜덤으로 받는 방식입니다.

특전에 사용된 일러스트는 일본 특전 소설에 사용된 일러스트로 사용된 4 종류의 이미지는 에피소드별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모습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뉴타입 잡지 일러스트

극장판 <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3장 스프링 송>처럼 너무 기대했기 때문인지 끝나서 허무함이 남는 작품이었습니다. 페스나는 <헤븐즈 필>을 기점으로 완전히 끝났고,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이야기도 원작판과 다르게 극장판으로 막을 내리는 스토리라 박수 보다 눈물이 먼저 나더라고요. 좀 더 이야기를 이어줬으면 하는 바도 있으나, 잘 완결 났다고 생각하며 뒤늦게서야 박수를 쳐봅니다.

p.s.

친구에게 특전 정보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푸른 색으로 이미지가 출력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PC에서나 친구의 카카오톡 화면에선 아무런 이상이 없다는데, 처음 모바일로 전송한 제 이미지가 묘하게 뜬 것에 놀랍니다. 클릭해서 이미지를 다운받으면 원래 색상이 나오긴 하는데, 참 이상한 일이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