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스튜디오 86 - 보이저 핫 로드 실제품 이미지

2020. 11. 16. 19:44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타카라토미 트랜스포머 정보국 공식 트위터에서 공개한 '트랜스포머 스튜디오 86' 라인으로 출시되는 보이저급 핫 로드의 실제품 이미지를 게시했습니다. 영화 <유니크론과 변신로보트 Transformers the Movie>의 주인공 캐릭터 중 하나로, 제가 최초로 접한 G1 캐릭터 중 하나라 무척이나 애착이 가는 캐릭터라 꼭 구매하고 싶은 캐릭터기도 합니다.


미래지향적인 스포츠카.

제일 놀랐던 기믹. 머리에 바이저가 수납되어 있어서 전개가 가능합니다.

구성품은 다른 조형의 권총 두 정, 회전 톱날, 매트릭스와 전용 이펙트 파츠들.

매트릭스를 잡고 로디머스 프라임으로 각성하는 모습.

로디머스 프라임은 스튜디오 86이 아닌,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마지막 장을 장식하는 '킹덤'을 통해 발매될 예정입니다. 갈바트론과 사이클로너스 역시 동일.


핫 로드와 로디머스 프라임은 여러모롯 줏어먹기 프라임이라는 놀림과 옵티머스 프라임을 죽게 한 원흉이라고 많이 욕을 먹는 캐릭터라 개인적으론 이런 인식을 안타깝게 여깁니다. 핫 로드의 미숙함이 벌인 실수가 너무 큰 나머지, 욕을 먹을 수 밖에 없는 위치에 있지요. 차라리 메가트론이 비겁하게 옵티머스를 쏘고 난 뒤, 옵티머스를 죽이려는 메가트론을 막으려는 모습으로 나왔으면 모르겠는데, 영화의 장면은 핫 로드가 옵티머스를 죽이려고 했다는 욕을 먹을 수 밖에 없어 슬프기만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