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stay night [헤븐즈 필] - ufocafe 4회차 -피날레- 콜라보레이션

2020. 11. 26. 20:50애니메이션/Fate

반응형
SMALL

극장판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이 <스프링 송>으로 마무리 된 본토. ufotable의 마치아소비 카페에서 '스프링 송'의 4회차 콜라보레이션은 -피날레-로 장식합니다. 이것은 단순히 <헤븐즈 필>의 피날레로 볼 수 있지만, <Fate/stay night>의 피날레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콜라보 주체가 <스프링 송>의 마지막이라 그런지 정중앙을 시로와 사쿠라가 차지합니다. 마치, 결혼식장의 신랑 신부를 연상케하는 아름다운 복장과 다들 하객 같은 느낌으로 화려하게 입은 것이 포인트.

캐릭터 일러스트는 모두 ufotable 카페 4회차 콜라보 때 아크릴 스탠드 굿즈로 판매됩니다. 아쉽지만, 굿즈는 랜덤 제품.


에미야 시로

마토 사쿠라

아처

토오사카 린

이리야스필 폰 아인츠베른

버서커

세이버

코토미네 키레이

랜서

길가메쉬

마토 신지

라이더


아… 아… 아… 결혼식인가요…? 공식에서…?

사실, 사쿠라와 시로의 관계를 돌이켜보면 이미 신혼부부에 준하는 생활이나 다름 없는 부분이 많았기에, 세이버 루트와 린 루트와 달리 결혼식만 하면 완전해지는 관계에 가까웠지요. 그래도… 그동안 초창기의 비인기 캐릭터라고 지금도 종종 무시받는 캐릭터인데, 이렇게 결혼 엔딩을 내줘서 감사합니다 ㅠㅠ

p.s.

사쿠라와 이리야의 헤어스타일이 상당히 유사합니다. 둘다 한 쪽 머리를 땋은 것을 볼 수 있는데, 두 사람 다 성배였던 걸 암시하기 위한 장치가 아닐가 생각해봅니다.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Gloomyink2020.12.02 23:32 신고

    와 마치아소비 카페에서 이런 완벽한 피날레 느낌의 콜라보 일러스트를 준비해 줄 줄이야... 비유하신대로 시로x사쿠라의 결혼식과 그에 모여든 하객들의 느낌이 물씬 납니다 그려! 랜덤 굿즈라는게 아쉬울 정도로 너무 잘 뽑혔어요... 사쿠라와 이리야의 헤어스타일 변화에 성배를 뜻하는 세세한 암시를 넣은 부분도 대만족.

    p.s. 시로x사쿠라를 주역으로 둬서 나머지는 수수하지만 깔끔한 디자인으로 채워넣은 느낌이 강한데, 그 와중에도 눈에 확 들어오는 길덩국의 본디지 정장ㅋㅋㅋㅋㅋㅋ 과연 키레이에게 유열을 가르친 놈이야, 가차없지!

    p.s.2. 일러스트의 퀄리티와 사쿠라를 빡세게 그린 걸 보니 타케우치가 안 그린 거 같은데... 혹시 그리신 분이 누군지 알 수 있을까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0.12.02 23:36 신고

      시로x사쿠라 결혼식… 항상 인기 투표 순위로 놀림 받고, 비중 없음으로 놀림 받던 사쿠라 맞나요? ㅠㅠ 진짜 극장판 HF는 전설입니다…

      조금 뒤늦게 알았는데, 이리야와 사쿠라가가 동일한 방식으로 머리를 묶은 것 외에도 린과 사쿠라가 동일한 귀걸이를 한 것도 뒤늦게 깨닫습니다. 추가로, 사쿠라와 관련된 주변 인물들은 꽃이나 리본 장식을 하고 있더라고요.

      p.s.1. 저 괴상한 복장은 국내외를 막론하고 밈이 되더라고요 ㅋㅋ

      p.s.2. ufotable 카페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유포테이블 직원 내지는 작화 감독들이 힘주고 그린 건 분명한데, 자세한 사항이 나오지 않아 확답이 힘들군요 ㅠㅠ

  • 프로필사진
    BlogIcon 페스나빠2020.12.11 15:10 신고

    헐 이 이벤트 한국에 있는 마치아소베 카페에서도 할까여? 하면 사쿠라아크릴스탠드 뽑을때까지 가챠돌릴것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