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3장 스프링 송 - 에어코미케 2 배너 공개

2020. 12. 21. 17:44애니메이션/Fate

반응형
SMALL

ufotable 카페에서 에어코미케 2에 사용될 배너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올 2020년 유포테이블의 극장판 작품인 <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3장 스프링 송>과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의 배너 이미지인데, <귀멸의 칼날> 쪽은 개봉 후 공개된 포스터라 신규 이미지는 Fate 측만 올라왔습니다.


<스프링 송>의 결말부의 꽃놀이 장면. 극장에선 사쿠라와 시로가 걸어가는 장면으로 마무리 지었다면, 에어코미케에선 그 이후를 장식한 이미지를 게시했습니다. 이제 완전히 부부가 된 것이나 다름 없는 시로와 사쿠라, 그 옆을 보는 린, 미츠즈리 아야코를 음흉하게 쳐다보는 라이더와 사쿠라에게 연심이 있어 곁눈질을 하는 미츠즈리 미노리. 조용히 즐기는 류도 잇세이 외에 신나게 즐기는 타이가와 린의 친구들이 모였습니다.

HF가 극장판이라서 멋지게 뽑아주고 큰 화면에서 볼 수 있는 것이 만족스럽지만, 러닝 타임의 한계 탓에 이런 일상적인 모습과 후일담이 적은 편이었는데, ufotable에서도 그런 것이 한이었는지 몰라도 이렇게 벚꽃 구경을 즐기는 일상을 기반으로 한 굿즈를 출시한다니 기쁘기만 합니다.


일본의 ufotable dining에서만 구할 수 있는 스도 토모노리가 직접 그린 마토 사쿠라 색지.

일단 국내 유포카페에서도 코미케 굿즈를 소량이나마 들이긴 하는데, 이번 굿즈도 들일지는 모르겠군요. 여러모로 극장 개봉 이후로 팬아트 수가 FGO 보다 적게 나오는 것도 있어서, 역시 HF는 그런가 보구나…하고 침울하긴 했는데, 이렇게 공식 후일담을 내주는 ufotable과 스도 토모노리는 신이야!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