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다! - 한국어 VOD 라프텔 서비스 시작!

2020. 12. 5. 01:00애니메이션

반응형
SMALL

어느 날 갑자기 부모님이 모두 미국 NASA로 파견되면서 중학생인 예나는 평소 부모님이 잘 알고 지내던 절에 맡겨지게 된다. 그리고 스님의 아들인 우주와 목욕탕에서 마주치며 심상치 않은 첫 만남을 갖는다. 그런데 설상가상으로 평상시에 잘 나지도 않는 수행 허가로 인해 스님은 수행을 떠나버려 결국 절에는 예나와 우주 둘만 남게 된다. 처음부터 사이가 좋지 않아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 앞에 갑작스레 집마당에 UFO가 불시착하고, 그 안에서 공중을 떠다니는 아기가 발견된다. 두 사람은 시터 팻 바바에게서 아기의 이름이 루다라는 얘기를 듣게 되는데…

2001년 투니버스에서 방영했던 애니메이션 <다!다!다!>가 라프텔에 상륙했습니다! 마침, 몇 개월 전에 <다!다!다!>를 보고 싶지만 한국어 더빙판 자료를 구하기 힘든 상황이었는데, 딱 맟춰서 라프텔에 한국어 더빙판 자료를 서비스를 해준다니… 얼마나 기쁜지 모르겠습니다. <다!다!다!>는 매주 토요일 10회 씩 업로드 됩니다. <다!다!다!> 애니메이션이 2기까지 포함해서 총 73화 분량(국내 미방영분이 5화 분량)인데, 1기 2기 구분 없이 모두 업로드할지는 불명. 해당 콘텐츠는 멤버십이 적용됩니다.

<다!다!다!>에 빼먹을 수 없는 엔딩곡 Boy Meets Girl은 아쉽게도 영상 본편에 수록되지 않았습니다. 라프텔에서 제공하는 VOD는 모두 오프닝만 수록된 상태. 그 대신, 당시에도 Boy Meets Girl을 불렀던 정여진 가수의 2020년 버전을 올립니다.

엔딩이 잘렸지만, 오프닝이라도 살았으니 다행이긴 합니다.


근래에 들어 <다!다!다!>를 다시 떠오르게 했던 캐릭터는 바로 크리스티나 은(하나코마치 크리스틴) 때문인데, 성우가 이현진 성우(<오버워치> 메르시 등)이기 때문입니다.

이유라면 성우 개그적 요소 때문인데, 크리스가 부잣집 딸내미, 속이 검음(?) 속성에 좋아하는 남자의 국내판 명칭이 우주(성우도 같은 이미자). 집사격에 해당하는 사슴 아저씨 성우가 손종환(폴), 우주네 집에 찾아온 외계인 바바의 성우가 양정화(케로로)라는 점에 있어, 하나 같이 <개구리 중사 케로로>의 유나라(니시즈미 모모카)를 연상시키기 때문인데, 크리스와 나라의 경우 한일 성우까지 똑같아서 여러모로 노린 수준이라… 근래에 다시 관심이 가던 참이었는데, 라프텔이 타이밍 맞게 <다!다!다!>를 서비스해줄 줄이야…… 소장 각이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