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신규 포스터 공개

2020. 12. 19. 19:33트랜스포머/G1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시리즈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두 번째 장 '어스라이즈/지구가 떠오른다'의 공개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새로운 홍보 포스터 및 홍보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넷플릭스 콘텐츠 선택창을 장식하는 포스터와 작품 소개에서 볼 수 있는 것으로 보이는 포스터입니다.


신규 포스터는 제 3세력이라 볼 수 있는 용병 집단과 쿠인테슨들이 중심입니다. 붉은 기운을 뿜어내는 쿠인테슨 판사와 녹색 기운을 뿜어내는 용병의 더블딜러, 이그저스트, 버그 바이트가 장식하며 수수께끼의 우주선 역시 녹색 기운을 뿜어내는 것으로 보아, 용병측 우주선이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적어도 용병 집단은 아크를 추적해 토성까지 가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사이버트론을 배경으로 한 신규 포스터. 옵티머스 프라임과 메가트론 같은 중요 인물들은 물론, 범블비와 엘리타 원, 윌잭, 미라지, 알시, 제트파이어, 스타스크림, 버그 바이트가 자리를 잡았고, 아크가 발진하는 모습입니다.

가장 놀라운 건, 커다란 자태를 자랑하는 스콜포녹. 2차 예고편에서 1초 정도 지나가듯이 나온 탓에 별 비중이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시즈/포위 작전' 막바지에서 선보였던 오메가 슈프림처럼 디셉티콘측 결전병기로 묘사될 것 같은 느낌으로 나왔습니다.


오토봇과 디셉티콘 포스터에 이어, 용병과 쿠인테슨을 주축으로 한 제 3세력을 위시로한 포스터는 예상했지만, 거대한 스콜포녹을 보여주는 새로운 포스터에 눈길이 갑니다. 스콜포녹도 오메가 슈프림처럼 막판에 큰 위용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