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스포일러 팩 유출 외

2021. 1. 6. 19:12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세 번째 장인 '킹덤'의 넷플릭스 한정 라인 제품의 이미지가 일부 유출됐습니다. 이번에 유출된 제품은 스파크리스 바리케이드와 일전에 이야기한 크리스털 팔레오트렉스입니다.


스파크리스 바리케이드

스파크리스 바리케이드는 바리케이드가 스파크리스로 변했다기 보단, 바리케이드 모델링을 사용한 스파크리스로 보는 것이 맞을 겁니다. 시즈 바리케이드 조형의 리데코 제품. 비클 모드만 보면 무슨 낡은 구두처럼 보입니다.

스포일러팩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킹덤 스포일러팩 루머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어스라이즈/지구가 떠오른다'가 끝나고, 마지막 장인 '킹덤'만 남았습니다. WFC 애니메이션의 상태가 좀 좋지 않지만, TFW2005에

roseknightmare.tistory.com

정말로 에너존 크리스털 같은 느낌의 파슬라이저 팔레오트렉스입니다. 어떤 느낌일지 궁금했는데, 실물을 보니 확실히 에너존 크리스털 느낌이 듭니다. 아직 스포일러 팩에 함께 들어갈 다른 제품은 유출이 되지 않았는데, 빠른 시일 유출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스파크리스는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프라임>의 테러콘 클리프점퍼 이후로 오랜 만에 등장하는 좀비 트랜스포머 제품입니다. 트포프의 테러콘과 느낌이 다르긴 하지만, 확실히 비정상적인 녀석들이라는 인상이 잘 드러난 디자인이에요.

클리어로 된 팔레오트렉스는 전신 클리어가 아니라 조금은 아쉬운 감이 있어 보이지만, 무기로 들면 어떤 인상이 될지 기대가 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