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킹덤 신규 완구 루머들

2020. 12. 29. 21:25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이제, 곧 있으면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두 번째 장 '어스라이즈/지구가 떠오른다'가 공개됩니다. 그 전에 앞서, 세 번째이자 마지막 장인 '킹덤'과 관련된 완구 루머가 TFW2005 스레드에 올라와서 이렇게 알리게 됩니다.

메인 완구 라인 외에도 이런저런 완구들 소식이 들려오는데, 상상만 해도 즐거운 소식들이 가득합니다.


메인 제품 라인

WFC가 끝난 뒤, 2022년부터는 G1 캐릭터들이 아닌 <유니크론 트릴로지> 기반의 제품들을 비롯한 기존에 나오지 못한 캐릭터들이 메인이 되고, WFC에서 나오지 못한 G1 캐릭터들을 제품화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중, <트랜스포머 아마다> 기반의 옵티머스는 기획 중으로 보이는데 예산 문제로 아직 공개되지 못 했습니다.

- 타란튤라스는 2022년에 출시됩니다. 블랙아라크니아와는 다른 조형이 사용됩니다.

- 킹덤에서 나오는 비스트 워즈 제품들의 반응이 좋아 비스트 워즈 계열 캐릭터들이 더 많이 만들어집니다. 다만, 아직까지 제품 리스트는 나오지 않은 상태.

- 악어 형태의 파슬라이저가 나온다고 합니다. 대신, 스밀로돈 파슬라이저는 취소된 상태.

- 센츄리온/웨폰팩 제품이 하나 더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발매된 코어급 옵티머스 프라임의 경우, 도끼를 끼울 수 있는 것으로 보이는 흔적이 남아 있습니다.

- 킹덤 로디머스에 롤러 같은 제품이 추가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코어 클래스 조형의 리페인트 제품이 추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ex) 스타스크림 조형의 스카이워프, 썬더크래커 등.

제너레이션 설렉츠

- 지구 딥커버 출시

- 파슬라이저 트랜스뮤테이트(팰리오트렉스 조형 활용)

- 로드레이지 출시

- 아트파이어랑 타겟마스터 출시

G2 램젯(좌측)과 구 갈바트론 완구(우측)

- G2 컬러 램젯 출시

- 구판 완구 색상의 갈바트론(마블 코믹스의 갈바트론 2) 출시

- 비스트 워즈 메가트론의 리데코 제품인 티-렉스(T-Wrecks)도 출시되는데, 약간의 몰드 변경 있을 수 있습니다.

- 2021년에 이거 외에도 더 나올 수 있음

- 2022년 제품 정보 아직 유출된 거 없음

- 타카라에서 컴바이너 워즈 재판 비슷한 거(reissue-ish stuff) 제너설렉라인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튜디오 86

스튜디오 86 제품들의 경우, 본래 WFC 라인에서 판매할 캐릭터들인데, 최종장인 '킹덤'에서 <비스트 워즈> 캐릭터들을 추가하면서 완구 라인이 꽉차는 바람에 스튜디오 86으로 밀려난 케이스입니다.

- 대관식 버전 스타스크림이 출시됩니다. 조형은 어스라이즈 기반이나 날개 크기가 달라지는 등의 변화가 생겼고, 왕관과 어깨 장식, 망토가 동봉된 제품입니다. 다만, 악간의 디자인 변경 탓에 비클 모드는 이상하게 나왔다고 합니다. 원래는 2020년 연말에 발매 예정이었는데, 코로나 바이러스-19로 인해 완구 판매 계획이 꼬인 바람에 출시가 2022년 초로 밀리게 됐습니다.

- 슬러지와 스널 같은 다이노봇들도 출시됩니다. 다만, 이들은 경우에 따라 스튜디오 86 라인이 아닌 다른 라인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쇼핑몰 한정들

- 아마존, 월마트 같은 곳의 한정품들 중 5%는 해즈브로 펄스가 직접 판매(레고에서도 비슷한 판매 전략을 취하고 있습니다).

- 만약 2020년의 구하기 힘든 한정판 제품들이 추후에 추가 생산된다면 펄스와 공유하는 한정 제품으로써 재출시 될 수도 있지만 확실치 않습니다.

- 아마존 한정 2팩 지구 미라지(시지 미라지 리툴)& <비스트 워즈 세컨드>의 스카이워프(킹덤 에어레이저 활용). 매그나보스 합체 기믹 계획 없음

- 아마존 한정 2팩 지구 사이드스와이프(시즈 리툴)&<비스트 워즈> 그림록(달마시안 데코, 킹덤 다이노봇 조형)

WFC-E28은 원래 지구 버전 사이드스와이프 완구였으나, 코로나 바이러스-19로 인해 완구 스케줄이 변경되면서 영구 결변으로 남게 됐습니다. 실제로 어스라이즈 포스터에서도 사이드스와이프를 볼 수 있었지요.

- 월그린 한정 지구 레드 얼럿

- 글리프와 테이프아웃이 원래 갤럭틱 오디세이에서 처음 유출된 애들이었는데, 지금은 어디로 나오게 되는건진 모르겠지만 아무튼 나올 예정이고 클점 비클 리툴.

- 비변형 메트로플렉스 상표 등록돼있고 R.E.D. 제품 가능성 있음

- G1 제품 재판 더 있을 예정인데 뭘 재판할진 모름

- 죽은 옵티머스는 유니크론 발매에 묶어나오자라는 농담으로 시작했는데, SS86 제품으로 옮겨졌다가 아마존 제품으로 옮겨져 발매됐습니다.

- 아마존에서 트랜스포머 고 같은 서브라인 나오는건 사실임 근데 21글자의 두 단어 제목(Prehistoric Adventures) 관련한 내용은 가짜임

넷플릭스 WFC 제품들

'시즈/포위 작전'에서 나온 좀비들 '스파크리스'들이 제품화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바리케이드와 무명의 정찰대, 딥커버가 스파크리스로 나올 것이라는 정보가 나왔는데, 공교롭게도 '시즈'에서 묘사된 스파크리스 모델링 돌려쓰기(…) 중 바리케이드/스모크스크린 조형이 사용됐다는 점. 그리고, 딥커버란 캐릭터는 사이드스와이프 조형을 이용합니다.

신규 스포일러 팩 제품에서는 쿠인테슨 디럭스 제품이 추가됐습니다. '어스라이즈/지구가 떠오른다'에서 나오는 아이언하이드 조형의 쿠인테슨 부하들로 보입니다.

'킹덤' 제품 중에선 치토도 넷플릭스판 제품이 출시되는데, 제품의 색상은 넷플릭스판 제품이 더 낫다고 합니다.

신규 스포일러팩 정보가 올라왔습니다. 헌데, 스포일러 팩은 정보는 '어스라이즈/지구가 떠오른다'가 나온 뒤에 스토리의 방향을 고민하고 올려볼 생각이에요.

신규 SG 라인업

새로운 SG 라인업의 시발점이 된 SG 옵티머스 프라임과 SG 라쳇

SG 라인업이 새롭게 올라온다는 정보입니다. 이미 제너레이션 셀렉트 라인으로 SG 옵티머스 프라임과 SG 라쳇 2팩 제품으로 예상한 부분이긴 한데, 생각한 것 보다 더 많은 캐릭터들이 제품화로 만날 수 있게 됩니다.

- SG 제트파이어. 커맨더급 제트파이어 조형의 리데코.

- SG 메가트론. 갈바트론 조형으로 만들어지지 않을까는 이야기가 있었으나, 어스라이즈 메가트론 조형으로 알려졌습니다.

- SG 스타스크림. 시즈 스타스크림 조형의 리데코.

- SG 골드버그. 폭스바겐에서 골드버그를 범블비로 쳐주면 폭스바겐 비틀 비클모드를 취할 것이나, 범블비가 아니라 하면 클리프점퍼 조형.

콜라보레이션 라인

트랜스포머와 <쥬라기 월드>의 콜라보레이션이 이뤄집니다. 현재 <쥬라기 시리즈> 장난감 라이선스는 마텔이 잡고 있지만, 티라노사우루스 렉시 한정으로 판권을 빌려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은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개봉하는 2022년 출시 예정으로 보입니다. 일단, 현재로선 '킹덤'의 비스트 워즈 메가트론 조형을 응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 외 완구 계획에 없는(…) 애들

- 비스트워즈 인페르노, 테러소어.

- 지구 하운드

- 기어스, 폴라클로는 여전히 취소 상태

- 델타 매그너스

- 블리츠윙

- 라이오콘보이

- 프레데콘 라이녹스

- 블래스터의 카세트 병사들, 퍼셉터

- 언마스크 SS 카마로 범

- SS 스키즈/머드플랩이 데브콘이나 갈바트론보단 나올 가능성 높은데 지금으로썬 나온다 확정 정보 없음

- 디럭스 래트랩

- 팬 투표(Fan vote) 제품

- 니들노즈

- 지금까지 나온 것 외 추가적인 마이크로마스터들

- 지구 사운드블래스터

- 허퍼/파이프스 조형 활용한 추가 제품

- 블랙 자락

- 변형 메트로플렉스

- 해쳇

- 데스자러스, 스타 세이버. 안타깝게도 두 캐릭터는 POTP 당시 팬 투표에서 패배해서 더 이상 작업하지 않는답니다.

- 트레드(킹덤 워패스 리페인트)

- 다이아클론 기반 데코 제품들

- 디럭스 윈드차저, 브런

- 버즈워시 이후의 애니메이티드 제품

- 타카라 설렉츠 하이드라/버스터/케이온/POTP 재즈 리페인트

- 2022년에 일본G1/빅토리 나올 예정 없음

- DC 콜라보 제품

- SS 하운드

- 추가적인 파슬라이저 리데코

- 백터 프라임과 알파 트라이온을 포함한 13 프라임

- 트랜스메탈

- 스릴링 30 메트로플렉스 재판

- 시콘즈 기프트셋

- 타이탄급 타이달 웨이브

- 미니봇 지금은 따로 얘기 없습니다.

- 비스트 머신즈 비콘들 지금은 따로 얘기 없습니다.

- ER 이외 라인의 용병 제품

- 갓 진라이/에이팩스 아머 파워마스터 프라임

- 사이버제트 애들(매버릭이랑 닮긴 했는데 아무튼 계획 없음)

- 지구 제트파이어

- G1 스키즈

- 포인트 블랭크나 슈퍼샷도 예정 없습니다.

- G2 스타스크림이나 ER 스러스트 리페인트 지금 당장은 계획 없습니다.

- G2 시커 블랙아웃도 지금은 계획 없습니다.

- 시즈 디자인 기반의 정찰대가 더 나올 것 같진 않지만, 해즈브로가 리데코를 좋아해서 가능성이 없진 않습니다.

- 쓰로틀봇 멤버들

- 트리플 체인저 G1 샌드스톰

- 파워마스터

- 헤드마스터 주니어

- 더블 타겟마스터

- SS 데몰리셔나 페이로드도 계획 없음

- 블러전

- 커맨더 스카이링스 리페인트

- G1 데브콘

- SS86 기반 리페인트 WFC 스프링어/알씨

- 카툰 컬러 어스라이즈 옵티머스 프라임

- 로드버스터/휠리

- 유니크론 트릴로지의 사이버트론 디펜스 팀/뱅가드 팀(핫 샷, 레드 얼럿, 스캐터샷)

- 오토트루퍼/키스 플레이어 제품

- 프라임 제품 재판

프라임버전 범블비는 버즈워시로 나올 수도 있음

- 미니 카세트 버즈쏘우(…)

- G1 드리프트

- 데바스테이션 기반 비콘

- SG 사운드웨이브와 SG 미니카세트

- 라우드페달

- 레오잭 혹은 라이오카이저

- SG 갈바트론

- 윈드블레이드


보기만 해도 알찬 '킹덤'의 웨이브 1 제품들

2021년 계획 뿐만 아니라, WFC 이후 완구 계획들이 참으로 놀라울 뿐입니다. 특히나, <유니크론 트릴로지>의 캐릭터들을 다시 볼 수 있을 거라는 점에서 무척이나 기대되요. 트랜스포머 완구 시리즈의 놀라움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는 점이 기쁠 뿐입니다.

'어스라이즈' 예고편의 청각 장애인용 자막을 띄우면 스카이링크스의 대사가 나옴을 알 수 있다.

이제, 내일부터 '어스라이즈/지구가 떠오른다'가 공개되는 날입니다. 일전에 따로 소식을 못 전해드린 스카이링크스 등장 소식을 짧막하게 남기며, 방송 전에 '시즈/포위 작전'을 복습하려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