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G1 - 새로운 바리케이드 완구 유출

2021. 2. 9. 19:39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에버그린 디자인 바리케이드 원화

마이클 베이의 영화 <트랜스포머>에 출연한 디셉티콘 경찰차라는 독특한 개성을 가진 바리케이드는 마이클 베이 트랜스포머의 이질적인 디자인 탓에 매체 마다 디자인이 일정하지 않았다가, 에버그린 잡지를 통해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에 나온 디자인을 G1 스타일로 재탄생했으나, 에버그린 디자인을 적용한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사이버버스>에는 출연하지 못 했고,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에서도 스모크스크린의 재탕 수준이라 개성이 밋밋한 감이 큰 녀석이었습니다.

헌데, 유명 트랜스포머 팬덤 사이트 중 하나인 세이버트론에서 2021년 중으로 발매될 새로운 바리케이드 완구가 유출되었습니다. 칠레에서 유출된 이 완구는 도색이 완전하지 않은 제품이지만, 에버그린 디자인의 바리케이드를 완구화한 물건이 맞습니다. 이 제품은 메인 완규 라인인 제너레이션 라인이 아닌, 에버그린 디자인 제품들을 출시하는 전용 완구 라인인 <트랜스포머 어텐틱스 Transformers Authentics>의 5인치 시리즈 제품 중 하나로 보입니다.

일단, 에버그린 디자인 기반의 바리케이드가 나오는 만큼, 유출된 완구 이미지를 확인해보세요!


해즈브로 로고를 통해 정식 제품임을 확인합니다.


바리케이드가 프라울과 달리, 나쁜 경찰을 이미지화한 캐릭터라 프라울과는 다른 외관을 가진 모습을 원했는데, 에버그린 디자인은 폭동 진압 경찰 느낌이 나서 선호했으나, WFC 제품에선 스모크스크린 기반의 제품으로 나와서 아쉬운 감이 컸습니다. G1 리메이크 정규 라인으로 나오는 것이 아니라 아쉬운 점이 있지만, 프라울 기반 조형의 재탕에서 벗어난 모습을 보니 기쁠 뿐입니다.

아직 제너레이션 라인의 메인 제품군이 아닌 에버그린 디자인 전용 제품군이라는 점이 아쉽지만, 에버그린 디자인 기반의 바리케이드가 장난감으로 나온 만큼, 나중에 에버그린 디자인 기반의 G1 바리케이드 완구가 제너레이션 시리즈를 통해 나올 가능성도 있을 겁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