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스튜디오 - 제품 코드가 발급된 제품들

2021. 2. 10. 06:41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썬더크래커, 스카이워프, 스러스트로 구분되나, 똑같이 생긴 녀석들이 잔뜩 나온다.

영화 기반의 제품군인 <트랜스포머 스튜디오>의 새로운 소식을 전달드립니다. 영화 <범블비> 기반의 제품 중 하나, 영화 <트랜스포머 더 무비>를 기반으로 하는 스튜디오 86 제품 두 가지가 코드가 발급됐습니다. 코드가 발급된 제품들은 발매 순위가 유력한 제품들이고, 빠른 시일 이미지를 볼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영화 <범블비> 기반의 스튜디오 제품 중 코드가 발급된 것은 녹색 정찰대원 스러스트. 발급된 제품 코드는 F0791. 루머에 따르면 스러스트는 타깃 한정으로 출시.

추가로 <스튜디오 86>에서 확인된 캐릭터는 렉가스위프(복수형 스윕스). 각각 F0792, F0793이라는 제품 코드를 발급 받았는데, 발급된 코드를 통해 렉가는 디럭스급이 아닌 보이저급으로 출시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아마, 핫 로드처럼 로봇 본체는 디럭스급 크기이나 다양한 액세서리가 추가돼서 보이저급으로 분류된 것으로 보입니다.

스위프들은 보통 스커지와 동일한 디자인이라 별도의 완구가 나오지 않았는데, 색상을 다르게 하는 건지 얼굴 조형을 다르게 하는 건지 알 수 없지만, 스커지를 여럿 구할 필요는 없을 걸로 보입니다. 다만, 스커지가 일반판으로 나온 만큼, 동일 조형의 스위프들이 한정 제품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 생각합니다.


범블비 영화의 정찰대 색놀이는 스러스트가 먼저 출시 소식이 떴다는 점에 놀랍니다. 보통 스러스트는 썬더크래커나 스카이워프에 비해 우선 순위가 떨어지는 녀석인데, 정보가 제일 빨리 올라왔다는 점에 놀랄 수 밖에 없어요. 스러스트 다음으로 놀라운 건 스위프인데, 스커지와는 목소리 빼고 완전 똑같은 녀석들이라 제품화 된다는 걸 상상하기 힘든 녀석들입니다. 아주 가끔 봇콘 한정 등으로 출시된 적 있던 녀석들이긴 하지만, 이 녀석들도 챙겨준다는 점에 놀랄 뿐입니다. 덕분에, 스커지를 여럿 살 필요가 없다는 건 놀라운 일일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