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넷플릭스 치토와 러스티콘

2021. 2. 5. 04:01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해즈브로의 야심작이자 비스트 워즈 25주년을 기념하는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마지막 이야기 '킹덤'의 넷플릭스 한정판 제품의 실물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게 됐습니다.

공개된 자료는 치토와 러스티콘인데, 이는 싱가포르 한정으로 트랜스포머 제품을 100 달러치 구매할 경우, 치토, 크리스탈럭스(팔레오트렉스의 클리어버전), 러스티콘 중 하나를 랜덤으로 배포하는 추첨권 이벤트를 했고, 그 중 치토와 러스티콘의 실물을 확인할 수 있게 됐습니다.


치토

일반판(좌측)에서 볼 수 있는 푸른색 도색이 사라졌습니다.

피부색이 더 진하고 메탈릭 블루로 출시된 넷플릭스 치토(좌측). 치타 눈도 비스트 모드 기준으로 초록색을 띄고 있습니다.

러스티콘

다른 의미로 근사하다는 말 밖에 안 나오는 도색.

시즈 사양의 바리케이드/스모크스크린 조형의 리페인트입니다. 이름도 그렇고, 바리케이드와는 별개의 캐릭터군요.

시즈 사양의 바리케이드, 스모크스크린, 프라울과 비교.

우욱… 냄새……


킹덤 치토들과 마스터피스 치토.

넷플릭스 한정판 사양의 치토는 비스트 모드을 기반으로 색상이 더 정확한 제품입니다. 초록색 눈도 있지만 조금 더 진한 치타의 색상 등, 치타 모습을 기준으로 신경을 쓴 외형이지요. 여전히 특유의 내장총(…)은 없지만 외형의 차이 덕에 선택에 고민을 하게 됩니다.

러스티콘은 넷플릭스 한정 제품이 아니면, 세 개 정도 구해서 트랜스포머판 좀비물을 찍을 수 있을지 모르겠는데, 넷플릭스 한정판으로 나왔기에 타카라토미판을 사는 게 아니면 구하기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