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3장 스프링 송 - 4DX 재개봉!

2021. 2. 10. 17:38애니메이션/Fate

반응형
SMALL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 Ⅲ. 스프링 송】 #헤븐즈필 의 감동을 4DX로 다시 한번! "선배... 4DX로 다시 만나요!" 3월 COMING SOON!
 

애니플러스 on Twitter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 Ⅲ. 스프링 송】 #헤븐즈필 의 감동을 4DX로 다시 한번! "선배... 4DX로 다시 만나요!" 3월 COMING SOON!🌸 #페이트스테이나이트 #헤븐즈필 #스프링송 #페스나 #Fate

twitter.com

애니플러스 코리아에서 새로운 소식을 전달합니다. 2020년 말 개봉했던 극장판 <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3장 스프링 송>이 올 2021년 3월 중으로 CGV를 통해 4DX 플랫폼으로 재개봉한다는 소식입니다.

<헤븐즈 필>은 1장 프레시지 플라워 때만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3사에서 모두 상영했으나, 이후엔 메가박스 단독으로만 서비스를 했습니다. 헌데, 이번에 CGV를 통해서 4DX 플랫폼으로 재개봉한다는 소식에 크게 놀랍니다. 아마,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기점으로 씹덕코인(…)에 편승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을 하지만, 국내에서 4DX 플랫폼으로 <헤븐즈 필>을 볼 수 있다는 소식에 기쁩니다.


<헤븐즈 필>에서 제일 보고 싶은 건 여주인공인 마토 사쿠라지만, 4DX 플랫폼이라면 역시 액션을 더 우선시 해봅니다. 그런 점에서 제일 기대되는 장면은 클라이맥스 중 하나인 라이더 대 세이버 얼터의 전투신인데, 워낙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펼쳐진다는 점에서 4DX 효과를 무척이나 기대하게 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