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3장 스프링 송 - 블루레이 특전 컬러 샘플 공개

2021. 2. 10. 00:01애니메이션/Fate

반응형
SMALL

얼마 전, 극장판 <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3장 스프링 송>의 점포별 특전의 선화 일러스트가 공개됐었는데, 이번에는 컬러 샘플 이미지가 공개됐습니다. 점포별로 특전의 구성이 차이가 나는데, 이는 후술.

극장판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 제 3장 스프링 송의 블루레이는 2021년 2월 15일까지 주문을 할 경우, 선예약 특전이 제공되니 블루레이를 주문하는 분들께서는 참고 바랍니다.


애니플렉스

애니플렉스는 A3 캔버스 카드를 제공합니다. 엔딩 직후의 모습을 그리며, 다시금 손을 잡은 마토 사쿠라와 시로를 중심으로 토오사카 린과 후지무라 타이가, 라이더가 함께 있는 구도를 그립니다.

애니메이트

B2 사이즈 태피스트리. 1장에서 시로와 함께 걷는 등교길을 배경으로 어른이 된 사쿠라가 미소를 짓는 모습입니다.

아마존

F3 사이즈 캐릭터 캔버스 아트. 에필로그의 린과 사쿠라 자매를 그리고 있으며, 사쿠라의 머리를 묶어주는 린의 모습을 그렸습니다.

게이머즈

B2 태피스트리. 멀쩡한 아인츠베른 성의 숲을 배경으로 한 이리야스필 폰 아인츠베른의 모습.

소프맴/애니메카

B1 천 포스터. 본편 시점에서 볼 수 없던 세이버가 런던의 야경 속에서 손을 내미는 모습입니다. 철밥통

토라노아나

B2 태피스트리. 성인이 된 린이 그려졌는데, 배경은 학교 옥상?


매번 느꼈지만, 사쿠라 중심 특전들은 정말 화려합니다. 이번의 경우, BD 자체를 여러 개 사는 것 보다 특전만 따로 파는 경우를 노려야겠을 정도로 특전들이 탐납니다. 유포테이블 제품 외에는 애니메이트와 애니플러스 사양도 함께 구하고 싶은데, 금전적 여유가 될진 모르겠군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