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3장 스프링 송 - 매장별 블루레이 특전 공개

2021. 1. 31. 00:22애니메이션/Fate

반응형
SMALL

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3장 스프 송 - ufotable 블루레이 특

ufotable 완전생산판 블루레이 구매 특전시 증정되는 스도 감독의 데카 엽서 일러스트

2021년 1월 30일 생방송을 통해 공개된 극장판 <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3장 스프링 송>의 점포별 블루레이 특전들. 대부분 엔딩 이후 시점을 그리는 특전들이 대다수라 어른이 된 마토 사쿠라를 볼 수 있는 특전이 많은 편입니다.

아직 특전들이 완전한 이미지를 갖춘 것이 아닌, 선화 내지 클린업 단계만 존재합니다. 그럼에도 일러스트 퀄리티가 훌륭해 만족도가 높습니다.


애니플렉스+

애니플렉스에선 A3 사이즈 캔버스 카드를 증정합니다. 봄이 오면 함께 벚꽃을 보러가는 엔딩 직후를 그린 장면으로 보이는데, 영화에선 손을 잡지 않고 나아가는 사쿠라와 에미야 시로였지만, 굿즈에선 다시 손을 잡습니다. 연인이니까요(진지). 자리를 함께하는 토오사카 린, 라이더, 후지무라 타이가도 그려졌기에, 피날레를 장식하는 굿즈라 할 수 있을 겁니다.

아직 미공개된 아크릴 스탠드가 있는데, 전례를 생각하면 엔딩 시점의 사쿠라가 그려진 아크릴 스탠드로 생각됩니다.

아마존

아마존 특전은 토오사카 린과 마토 사쿠라 자매가 그려진 F3 사이즈 캐릭터 캔버스 아트. 둘의 갈등이 풀려 화목하게 지내는 모습인데, 린이 사쿠라의 머리를 묶어주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애니메이트

애니메이트 특전은 어른 사쿠라가 그려진 B2 태피스트리.

사쿠라가 있는 장소는 1장 <프레시지 플라워>에서 시로와 함께 하는 등교길입니다.

게이머즈

아인츠베른 성을 배경으로 한 이리야스필 폰 아인츠베른이 그려진 B2 태피스트리.

자매가 그려진 A4 사이즈 클리어 파일도 증정.

소프맵&애니메카

세이버가 그려진 B1 천 포스터. 본편에서 세이버는 세이버 얼터를 제외하면 1도 안 나왔는데, 세이버 얼터가 아니고 세이버입니다. 적폐팔이…

토라노아나

어른 린이 그려진 B2 태피스트리.

그외

그외 점포에선 해당 일러스트가 그려진 굿즈를 제공합니다.


정말 어른 사쿠라는 봐도 봐도 놀랍기만 합니다. 애니메이트 특전 자료는 아직 클린업 단계에 있을 뿐인데, 미소에, 바스트(…)에, 복장에… 거를 타선이 없어요.

3장 블루레이도 맘 같아선 세 가지는 구하고 싶은데, ufotable 특전 외엔 어느 걸 사야할지 고민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