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킹덤 갈바트론 신규 이미지

2021. 3. 21. 19:59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해즈브로와 타카라토미의 야심작이라 할 수 있는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마지막 장 '킹덤'의 웨이브 3으로 출시될 예정인 리더급 갈바트론 완구의 새로운 이미지가 공개됐습니다.

일전에 제대로 조립되지 않은 탓에 어깨 장식의 결합이 미비하거나, 구도 탓에 좀 멍해보이는 얼굴, 색상이 너무 밝게 나온 것 아닌가 생각했던 부분을 다 날려버릴 정도로 강렬한 인상의 갈바트론 이미지가 공개됐는데, 개인적으론 이제 불만거리가 싹 사라졌다고 하고 싶을 정돕니다.

극장판, TVA의 캐릭터 디자인과 완구

갈바트론의 색상은 극장판인 <트랜스포머: 더 무비> 때 보다 조금 더 진한 색상으로 묘사되는 TV 애니메이션의 색을 따르고 있는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조금 더 진한 보라색이 사용된 것을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기에 불만스러운 점은 업습니다.

사슬로 연결된 매트릭스 목걸이. 매트릭스는 특별한 이유가 없으면 어스라이즈 옵티머스 프라임의 것과 동일한 사양일텐데, 사슬 부품을 추가로 장착하는 방식인 것으로 보입니다.


WFC 메가트론 완구가 구조적으로 아쉬운 부분이 많았던 것에 반해, 갈바트론은 처음 유출될 때부터 더욱 더 높은 완성도의 모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물론, 턱수염 같은 부분이 도색처리 되지 않은 것은 좀 아쉽지만, 로디머스 프라임과 함께 킹덤의 최고 기대 캐릭터라고 해도 무방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