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킹덤 갈바트론 비클 모드

2021. 3. 20. 04:30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이번 늦여름에 발매될 계획인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마지막 장 '킹덤'의 웨이브 3 제품으로 나올 예정인 리더급 갈바트론의 비클 모드가 공개됐습니다. 정식 공개는 4월 예정이나, 일전의 로봇 모드 자료와 마찬가지로 유출된 자료입니다.

공개된 갈바트론의 비클 모드 모습은 극중의 사이버트론식 견인포로 변신합니다. 극중에선 샤프한 모습으로 변신하지만, 완구 구현 한계상 뭉퉁한 디자인인 것이 특징. 극중에선 조금 더 날카로운 모습으로 변신하지만, 완구 구현 한계상 뭉퉁한 디자인인 것이 특징. 등부분의 장식도 짧게 바뀌었습니다.

변신 방법은 초대 갈바트론 완구와 비슷하면서도 달라진 느낌인데, 포신을 로봇 모드 머리에 끼우는 건 아닌 걸로 보입니다. 레이저 건 모드를 재현할 수 있는지는 여전히 알 수 없는 상황. <타이탄스 리턴>의 식스샷을 생각해보면, 레이저 건 형태로 변신하더라도 레이저 건이 아닌 잠수함 모드 같은 명칭을 달고 나올 가능성이 큽니다…

액세서리 역시 추가 유출됐는데, 루머에서도 나왔던 매트릭스 목걸이(…)입니다. 매트릭스가 사슬에 묶인 형태라는데, 저런 느낌이군요. 실제 제품 역시 갈바트론에게 착용이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영화 <유니크론과 변신 로보트>의 한 장면.

일전에 유출된 로봇 모드의 경우, 변신 상태가 완벽하지 않아서 어깨 장식이 제대로 결합되지 않은 상태인데 반해, 비클 모드는 제대로 나온 편입니다. 빨리 4월에 나오는 정식 이미지를 보고 싶을 정도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