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킹덤 갈바트론 유출

2021. 3. 17. 13:08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해즈브로와 타카라토미의 야심작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마지막 장 '킹덤'을 통해 리더급 완구로 출시될 예정인 갈바트론의 전신 유출 이미지가 공개됐습니다.

일전에 머리를 제외한 유출이 나왔기에 얼마 뒤에 전신 유출이 될거라 생각했는데, 상당히 멋진 완구가 나왔다고 확실합니다.


갈바트론의 전신. 기존의 입자포 Particle Cannon는 물론 유니크론이 하사한 함선 형태의 무기가 두 개 동봉됩니다.

영화에 나온 갈바트론의 모습과 비교. 어깨 장식 처리를 조금 잘못 한 것으로 보이지만, 뛰어난 퀄리티에 놀랍니다.

머리의 왕관 처리는 영화 <트랜스포머 더 무비>에 가깝게 처리됐습니다. '어스라이즈/지구가 떠오른다' 애니메이션에선 완구 디자인이 아닌 자체 모델링을 사용해서 상당히 날카롭게 디자인 된 것과 대조됩니다. 그 외, 가슴에 시즈시절 제품들마냥 웨더링 도색이 추가됐습니다.

G1 갈바트론 애니메이션 디자인과 비교. 무기는 유니크론이 준 함선과 유사하면서도 G1 메가트론 장난감의 무기를 오마주 한 것.

대충 실루엣 형태로만 나온 갈바트론의 비클 모드.


"오오… 위대한 갈바트론님이시여…"

"디셉티콘이여, 영원하라!"

사이클로너스와 스커지가 먼저 나왔기에 갈바트론은 언제 나오는가 생각했는데, 유출 화면이긴 하지만 이제서야 확인하게 됩니다. 해즈브로에선 2021년 4월 9일 예정인 펄스 팬 페스트를 통해 정식으로 공개해 웨이브 3 제품으로 출시할 예정으로 보였지만, 일단 유출 이미지를 먼저 확인하게 됩니다.

유출된 이미지긴 하지만, 갈바트론의 퀄리티가 높아서 다행입니다. WFC 메가트론이 전반적으로 발목 관절이라던가 약간의 아쉬운 제품이었는데, 갈바트론은 그런 문제가 개선된 것으로 보여 다행이에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