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한 상품 지연 소식

2021. 3. 25. 14:32자유로운 이야기

반응형
SMALL

해즈브로펄스와 타카라토미몰에서 제품 발매가 지연된다는 소식을 전달 받았습니다. 본래라면 3월말 발매 제품들이 모두 밀려버린 케이스라 당황하면서도 수긍하게 됩니다.

펄스에선 정확한 사유를 알리지 않았지만, 타카라토미몰에서 온 메일에 따르면, 코로나 바이러스-19로 인한 공장 생산 일정에 문제가 생겼기 때문임을 명시했습니다. 이번에 해즈브로펄스에서 주문한 타카라토미측 제품 역시 같은 문제로 보입니다.

밀린 제품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시즈 레인메이커 3팩 4월 17일로 연기.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어스라이즈 센츄리온 드론 웨폰팩. 4월 17일로 연기.

상기 타카라토미몰에서 주문한 둘은 저렇게 연장됐습니다. 이하는 해즈브로퍼리스에서 주문한 녀석들.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시즈 보이저급 사운드블래스터. 7월 22일로 연기.

제너레이션 셀렉트 어보미너스. 7월 6일로 연기.

펄스에서 구매한 제품들은 모두 4월이 아닌 7월달로 연기됐습니다. 


발매 일정에 차질이 생겨, 본래 4월 발매였던 타카라판 스러스트 역시 이에 영향을 받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어보미너스 같은 경우는 해즈브로펄스에서 200달러를 받고 주문하는 녀석이라 밀린 것이 한편으론 다행일 수 있지만, 나름 기대한 녀석이라 늦게 만나게 된다는 것이 한편으론 아쉽습니다. 그 사이 기간 동안 UW 컴퓨트론을 차례차례 촬영해야겠어요.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전탑송2021.03.25 15:15 신고

    끝까지 코로나가 문제네요.. 앞으로 얼마나 더 우릴 괴롭히고 사라질지 걱정만 늘어나네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03.25 15:17 신고

      음식을 먹을 때 등으로 불편한 점을 느끼곤 했는데, 완구 발매까지 늦춰버리네요… 영화도 그렇고 취미 생활 조차 편히 할 수 없어 참 힘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