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stay night [헤븐즈 필] - 에어코미케 2 새로운 봄 세트 리뷰

2021. 5. 5. 22:50제품 리뷰/캐릭터 굿즈

반응형
SMALL

극장판 <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3장 스프링 송>으로 <Fate/stay night>의 애니메이션화가 모두 끝났습니다. ufotable에선 두 번째 에어코미케를 개최해서 1월 중으로 굿즈를 예약 주문할 수 있게 마련한 덕에, 처음으로 코미케에서 판매하는 물품을 사게 됐습니다.

이번 제품은 '새로운 봄' 세트입니다. 에어코미케 2 홍보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스프링 송>의 엔딩이 끝나고 마토 사쿠라와 에미야 시로가 토오사카 린, 라이더를 비롯한 가족·친구들과 함께 꽃놀이를 즐기는 장면잉지요. 이번 굿즈 세트는 일명 도시락 통'이란 별칭으로 불리는 세트입니다. 주머니 사정이 넉넉했으면 함께 판매했던 1, 2, 3장 콘티집을 살 수 있었겠지만 사정이 좋지 않아 콘티집을 포기하고 도시락 통을 사게 굅니다.


1미터가 넘는 택배 박스 속에서 꺼내온 포장 상자.

안전 포장 속에는 도시락통이 포장된 상태입니다.

구성품.

도시락 통 본체. 벚꽃 무늬가 그려졌습니다.

뚜겅은 <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3장 스프링 송>의 마크가 그려졌습니다.

도시락 통 내부. 실제 도시락 통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긴 합니다.

극중에서 사용된 도시락 통. 극중에 나온 도시락 통은 3단이고 그림이 이어지는 디자인이나 굿즈는 1단이고 그림이 이어질법한 구성이 아닙니다. 아무래도 역시 실제 도시락 통으로 사용하기 보다는 굿즈 보관용으로 묵혀두는 것이……

폴리에스테르 재질의 런천 매트.

빅 브로마이드. 이름과 달리 작습니다. 약 15cm 정도.

데카 엽서. 그림 아래쪽이 조금 잘린 구성입니다.

아크릴 블록. 약 12cm 정도의 거대한 아크릴 블록입니다.

아크릴 스탠드 같은거라 생각했는데, 아크릴 덩어리입니다. ㅎㄷㄷ

75mm 캔배지.

캔배지 순서대로 나열해보면 이런 식으로 정리됐었습니다.

일러스트 구성에 맞게 캔배지를 배치해봤습니다.

작은 흰색 박스.

들어있는 것은 약 10cm 정도 높이의 미니컵. 집에 자가 하나도 없어서 대략적인 수치 밖에 확인할 수 없는 것에 양해바랍니다. 조금 쓰기 애매할 것 같은 도시락 통과 달리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는 물건입니다.

도시락 통과 미니컵을 제외한 굿즈들은 포장을 뜯지 않고 보존합니다.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아서 콘티가 그려진 콘티집을 사지 못 한 것은 안타까운 일이지만, 도시락 통 구성은 나름대로 만족합니다. 그저 '새로운 봄'을 기반으로 한 일러스트가 그려진 굿즈들 뿐이나 <헤븐즈 필> 극장판의 엔딩이 만족스러워서 그런지 적당하다 생각하는 구성입니다.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Gloomyink2021.05.08 00:47 신고

    엣 스탠드가 아니라 덩어리...?? 콘티집을 포기하셨다는 게 너무 아깝긴 하지만, 도시락통과 미니컵을 포함한 굿즈들이 딱 한데 모인 분위기라 아쉬움을 달래주긴 하네요. 도시락통의 실용성은 뭐... 써먹을 만 하긴 한데 굿즈는 애초에 실생활에 쓰라고 하는 게 적잖아요? 역시 관상용으로 냅두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프로필사진

      그냥 덩어리라고 표현하는 것이 맞겠더라고요. 큼지막한 아크릴 덩어리라 놀랐습니다.

      굿즈는 실생활 사용 보다는 관상용이라 어쩔 수 없죠. ㅠㅠ

      콘티집을 정식 출판하지 않고 코미케 굿즈로만 판매해서 접근성이 참 낮은 점이 아쉽기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