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 공식 예고편 공개

2021. 5. 11. 23:12마블 코믹스

반응형
SMALL

소니 픽처스의 <소니 픽처스 유니버스 오브 마블>의 두 번째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와 부분적으로 연동되는 시리즈의 첫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데, 전작 <베놈>에선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 카메오가 들어가지 못 했지만, 본작부터 연동되기 시작될 겁니다.

영화 <베놈 2 : 렛 데어 비 카니지>는 <블랙 팬서>에서 율리시스 클로, <반지의 제왕 시리즈>에서 골룸 역으로 유명한 앤디 서키스가 감독을 맡습니다. 앤디 서키스의 두 번째 감독 작품인데, 첫작인 넷플릭스의 영화 <모글리>가 좀 밋밋한 평가를 받았기에 앤디 서키스의 감독으로서 부상을 기대하고 있는 입장이라 주목하고 있습니다.

전작에서도 나왔듯이 카니지 우디 해럴슨이 담당합니다. 톰 하디베놈은 여전하고요.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2021년 9월말에 개봉 예정입니다.


베놈이 부르는 노래는 Either란 단어를 '이더'로 발음하거나 '아이더'로 발음할 수 있는 단어라 다른 방식으로 읽는 걸 통해 노래 부르는 것입니다. 한국어 현지화는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에, 영어 단어를 Banana와 Tomato로 현지화 시켰습니다.

이상한 와플을 만들어주고 에디 브룩의 옷에 캐첩을 뿌리는 베놈.

베놈이 그냥 귀염둥이 수준으로 그려지는지 수퍼마켓의 첸 아주머니도 그냥 인사합니다?

하지만, 사람을 먹는 건 여전한 베놈.

우디 해럴슨이 맡은 클리스터 캐서디. 딱 봐도 나 사이코패스요라고 말합니다.

클리스터 캐서디에게 붙은 카니지 심비오트.

압도적인 심비오트 카니지를 상대로 베놈은 어떻게 상대할 것인가?


한국에 정발된 마블 코믹스 <베놈 vs 카니지>

베놈과 카니지는 같이 나올 때 마다 싸우는 관계로 그려집니다. 아쉽게도, 제가 스파이더맨의 악당 중에선 베놈을 그리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제대로 된 배경 지식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영화 <스파이더맨 3>에서 인상적이었던 건 샌드맨과 블랙 슈트 스파이더맨, 해리 오스본과 피터 더 댄서였지 그 당시 영화의 에디 브룩과 베놈은 그리 인상적이지 못 했거든요. 그 반동인지 여전히 베놈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앤디 서키스가 감독을 맡은 작품이라는 점과 베놈과 카니지의 CG 대결(…)이 어떻게 될지 기대가 크기에, 9월을 기다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