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킹덤 CM

2021. 6. 24. 00:56트랜스포머/G1

반응형
SMALL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마지막 장 '킹덤'의 CM이 유출됐습니다. 유출 자료에선 소리가 출력되지 않는 상태이지만 <비스트 워즈> 출신 캐릭터들이 정말로 등장한다는 점에 놀라지 않을 수 없어요.


프레데콘의 티렉스 메가트론. 생김새는 완구 보다 구 애니메이션에 더 가까운 형상입니다.

오토봇들과 함께 디셉티콘에게서 도망치는 맥시멀들. 맥시멀들 사이즈는 안 작은 걸까?

옵티머스 프라이멀.

디셉티콘 메가트론도 그랬지만 여러모로 부담스러운 입술… 입이 조금 더 양옆으로 길어야 했는데 너무 줄인 것 같은 인상입니다.

"난 옵티머스 프라이멀이다. 우리는 너희 미래에서 왔다."

맥시멀 모여라! 타이거트론, 래트랩, 치토, 라이녹스까지! 아직 프레데콘인 다이노봇과 포스터에서 보였던 에어레이저는 보이지 않습니다. 프라이멀은 미래에서 왔다고 하는데, WFC 옵티머스가 벌이는 디셉티콘과의 투쟁이 나름 제대로 돌아가고 있다는 증거일까요?

멤버들이 꽉꽉 채워진 걸 보면, 프레데콘들도 전원 집합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난 네 적이 아니야!"

어딘가에 홀로 있는 옵티머스 프라임.

누군가의 공격을 받습니다.

"아니, 넌 내 숙적Nemesis 이야"

살아 매그너스님이 울트라계신다!

옵티머스 앞에 나타난 건 부활한(?) 울트라 매그너스??? 정황상 기존의 울트라 매그너스와는 전혀 다른 존재로 보입니다. 네메시스 프라임과의 연관성이 있을지 모르지만, 울트라 매그너스가 옵티머스 프라임을 숙적이라 부르는 것은 흥미로운 부분.

정황상 염동력을 사용해 옵티머스를 공격하는 매그너스.


이 CM 자료가 나온 걸 보면, 킹덤의 예고편은 이번 주 중으로 공개는 확정된 것 같습니다. 이제 곧 공개 한 달을 앞두고 있는 만큼, 본격적으로 홍보를 해줘야지요.
티렉스 메가트론은 아직 로봇 모드가 나오지 않았지만 훌륭한 비스트 모드 퀄리티를 보면, 로봇 모드 역시 기대해도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