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킹덤 새 클립 영상 공개

2021. 6. 30. 10:23트랜스포머/G1

반응형
SMALL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마지막을 장식할 '킹덤'의 새로운 클립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정식 예고편도 조금만 있으면 공개될 것으로 보이는데, 그 동안 사운드트랙 스포일러를 통해 접했던 네메시스 프라임의 존재가 마침내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타이틀 로고.

에어레이저를 추격하는 레이저비크.

콘도르 대 매!

달리는 치토. 오토봇 차량들과 함께 달리는 것으로 보입니다.

네메시스 프라임. 네메시스 프라임은 매체마다 설정이 따로 노는 캐릭터라 이번 기회에 설정 좀 재정립해줬으면 하는 바가 큽니다. 일단 사운드 트랙 스포일러에서 나온 바에 따르면 정황상, 갈바트론과 마찬가지로 유니크론의 하수인으로 나올 가능성이 큽니다.

여전히 중요한 캐릭터로 군림하는 메가트론. 지난 번 '어스라이즈/지구가 떠오른다'에서 옵티머스 프라임에게서 리더십의 매트릭스를 빼앗았기 때문에 이번 '킹덤'에서 최종보스로 나올 가능성 역시 큽니다.

옵티머스 프라임. 유독 WFC 애니메이션에서 답답한 모습을 많이 보여준 옵티머스 프라임. 이번 작품에서라도 멋지고 믿음직한 리더의 모습을 보였으면 합니다.

정찰대 하나를 썰어버리는 옵티머스 프라이멀.

썬더크래커(좌) & 이온스톰(우)

생긴 걸 보니, 프라이멀한테 썰린 캐릭터는 썬더크래커로 보입니다. 스카이워프가 '시즈/포위 작전'에서 허무하게 죽은 걸 생각하면 이쪽은 그나마 좀 더 등장해서 다행인 걸까?

변신하는 스타스크림. 제대로 본 게 맞다면 메가트론을 향해 돌진하는 묘사가 나오는데, '어스라이즈/지구가 떠오른다'에서 배신하려는 모습을 종종 보인 걸 생각하면 메가트론을 배신할 가능성 역시 있다고 봅니다.

클립 영상 마지막을 장식하는 프레데콘티렉스 메가트론. 로봇 모드는 예고편에서 보여줄 생각인 걸까요?


일단은 G1 캐릭터들과 비스트 워즈 캐릭터들의 크로스 오버를 보여준다는 점에서 환상의 조합을 보여줄 것이라 생각하나, WFC 애니메이션 평가가 영 좋지 않기 때문에 제발 평타라도 쳤으면 하는 바가 큽니다.

그래도 움직이는 모습을 보니까 자꾸 기대하게 만드는 건, 마치 베이포머 예고편을 보던 팬들의 데자뷰?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전탑송2021.06.30 11:39 신고

    이번 티저 역시도 은근 기대감을 품게 하네요. 네메시스 프라임은 이번에도 1초만 나오는 수준이 아니길 바랍니다..

    그러고보니, 지금의 WFC 예고편을 볼때의 시추에이션이 베이포머의 데자부네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06.30 11:41 신고

      대놓고 나오는 만큼 본격적으로 활동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갈바트론과 네메시스 프라임이라는 사운드 트랙이 나온 만큼, 그 둘과 메가트론&옵티머스와 적대할 가능성도 있다 봊니다.

      진짜 베이포머와 똑같은 반응이죠 ㅋㅋ

  • 프로필사진
    BlogIcon 레디머스2021.06.30 23:35 신고

    [어스라이즈]때도 이번엔 띵작이 될 지도 몰라!라고 환호하게 되었는데 [킹덤]역시 예고편만큼은 전작에서 실망한 팬들도 이번에도 속아준다!(...)라고 외치는 흑우로 만들게 하는군요. 네메시스 프라임의 경우는 본편 빌런이 메가트론, 갈바트론, 비스트 메가트론, 그리고 끝판왕 유니크론까지 대기하고 있다보니 과연 빌런들의 비중 분배나 역할을 어떻게 수행할지 걱정 80% 기대 20%를 가져 봅니다.

    게임 [어스워즈]를 제외하면 애니 최초로 멀티 메가트론을 다룬 에피소드라 할 수 있을텐데 과연 셋의 케미가 어떻게 영향을 미칠지 메가트론의 팬으로써 크게 관심을 가져 봅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06.30 23:40 신고

      속을 만큼 속았으니(…) 이번엔 조금 주의해서 접근을 해야죠. 그래도 나름 흥미로운 요소들을 영상으로 볼 수 있다니까 기대는 해봅니다.

      영상 매체에 나온 멀티 메가트론은 <사이버버스> 이후로 처음일까요? 사이버버스는 흥미롭게 봤지만 이번 작품은 글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