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위도우 - 네이버 웹툰서 연재

2021. 7. 7. 16:11마블 코믹스/코믹스

반응형
SMALL

 

블랙 위도우

MCU 페이즈4의 시작, 강렬한 액션을 원작으로!전직 KGB 킬러, S.H.I.E.L.D. 요원, 어벤저스 멤버였던 나타샤 로마노프.과거에 남긴 발자국이 그녀를 찾아온다.‘울보 사자’라 불리는 악당이 텔레파시

comic.naver.com

시공사를 통해 정발한 만화 <블랙 위도우>가 네이버 웹툰을 통해 연재되는 소식입니다. 날짜도 그렇고 7월 7일부로 개봉 중인 영화 <블랙 위도우>와 연계를 노린 출시입니다. 카카오 페이지에서 DC 코믹스가 연재되면 네이버 웹툰에선 마블 코믹스를 연재한다?

네이버의 마블… 카카오(다음)의 DC… 윽… 머리가……

카카오 페이지에서 연재되는 DC 코믹스의 웹툰화와 마찬가지로 이번 웹툰화 작업 역시 미국 만화 갤러리의 으육이가 담당합니다. 네이버와 카카오에서 동시에 일을 하는 걸로 오해할 수 있지만, 마블 코믹스와 DC 코믹스 모두 시공사에서 출판 권한을 갖고 있어 시공사 측에서 웹툰화를 담당하시는 것이죠.

그동안 몰랐지만, 인스타 홍보 역시 으육이 담당……

작업은 이렇게 진행된다고 합니다. 역자 보다 힘든 식자일……

현재 네이버 웹툰을 통해 연재 중인 블랙 위도우는 마크 웨이드 글, 크리스 샘니, 매튜 윌슨 그림 작품으로 다른 마블 코믹스와의 연계 보단 블랙 위도우 작품 내의 사건을 중심으로 다루는 덕분에 입문 나이도도 낮고 재밌게 볼 수 있는 작품이라고 미국 만화 갤러리에서 평가 받는 작품입니다. 요즘 다른 걸 구한다고 책 구매에 힘 쓰지 못 하고 있는 추세인데, 웹툰화는 즐거운 소식이에요.


Bend Is……

카카오에선 로빈이 누구에요? 같은 댓글이 주였는데, 네이버에선 이런 댓글이 주라고…? 로빈이 누군데 보다 킹 받는 발언이다 진짜……

 

p.s.

이런 미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