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신규 한정 완구 유출

2021. 7. 10. 20:50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새로운 트랜스포머 완구 유출 소식입니다.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마지막 장 '킹덤/그들의 왕국'을 기반으로 한 한정판 제품들의 유출 자료입니다. 이 제품들의 소식은 그 동안 존재하지 않다가 어제 저녁 즈음 떴는데, 금일 오전 중으로 유출됐습니다.

애니메이션 <비스트 워즈>에 출연한 프레데콘 요원 래비지를 기반으로 한 2팩 제품과 버즈워시 라인으로 출시되는 4팩 제품입니다.


래비지 요원 2팩

정면 이미지.

뒷면 일러스트.

애니메이션 <비스트 워즈>에 나온 래비지를 제품화한 것입니다. 래비지 본체와 카세트 래비지, 카세트를 꽂는 장치와 총 4개가 구성인 제품입니다. 박스 디자인을 보아 북미에선 펄스 한정 제품으로 풀릴 것으로 예상해봅니다.

래비지의 변신 여부는 정확하게 알 수 없지만, 일단 무릎을 보면 킹덤 라인으로 발매된 치토와 상당히 유사합니다. 신체 구조로 보아 치토의 헤비 리툴로 보입니다.

월드 컬라이드 4팩

박스 디자인.

네메시스 프라이멀, 팽리, 범블비, 블랙아라크니아가 포함된 4팩입니다.

뒷면 이미지.

범블비에겐 넷플릭스 킹덤 스포일러 팩의 액세서리인 올스파크가 동봉됩니다.

네메시스 프라이멀마스크 헤드, 팽리는 타이탄스 리턴의 몬스터봇 그로터스크의 리툴, 범블비는 폭스바겐 비틀이 아닌 클리프점퍼의 리데코 제품이고, 블랙아라크니아구판 완구 기반의 머리 조형과 도색이 사용된 제품입니다.


제일 놀란 건 역시 래비지 제품입니다. 다른 제품들이야 리데코 및 리툴이라 그러려니 했지만 래비지는 일체 정보가 없던 녀석이라 더욱 놀랐습니다. 킹덤 기반 제품들은 아무래도 비스트 워즈 시즌 1 기반의 제품들이라 시즌 2 이상의 등장인물들의 제품화는 생각지 않았는데, 래비지의 제품화로 인해 차기 비스트 워즈 캐릭터들 역시 리메이크 가능성을 생각해봅니다.

그 전에 비스트 워즈 인페르노 루머가 안 돌아다니는 건 어쩔 수 없는 걸까요… 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