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 한정판 래비지 공식 이미지 공개

2021. 7. 15. 08:01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일전에 자료가 유출된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한정판 래비지 완구가 comicbook.com을 통해 정식으로 공개됐습니다. 이번 래비지 완구는 11월 발매 예정으로 해즈브로 펄스 한정으로 판매됩니다.

가격은 44.99 달러 2021년 11월 1일 판매 예정.


"영원한 디셉티콘! 상징적인 <비스트 워즈: 트랜스포머>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25주년을 기념하여 팬들은 클래식 디셉티콘/프레데콘 재규어인 래비지를 특징으로 하는 이 2팩을 컬렉션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래비지는 프레데콘으로 재포맷됐지만, 오래 전에 죽은 디셉티콘 지도자의 비밀 메시지를 본 후 그는 자신의 충성이 어디에 있는지 깨닫게 됩니다. 이 팩은 래비지가 프레데콘에 합류하여 이전의 미니 카세트 모드로 전환하고 트랜스워프 크루저의 테이프 레코더로 뛰어드는 장면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팩에는 20단계로 로봇에서 재규어 모드로 전환되는 5.5인치 디럭스 비밀요원 래비지 피겨와 4단계로 재규어에서 미니 카세트 모드로 전환되는 1.5인치 마이크로마스터 디셉티콘이여 영원하라 래비지 피겨가 포함됩니다. 2개의 권총 무기 액세서리와 2개의 폭발 효과로 포즈를 취하고 포함된 G1에서 영감을 받은 스티커로 카세트 모드에서 디셉티콘이여 영원하라 래비지를 장식하세요. 래비지의 전용 트랜스워프 크루저의 영감을 받은 패키지 아트로 고전적인 <비스트 워즈: 트랜스포머> 장면을 리메이크하십시오. 2021년 가을 미국, 캐나다 및 영국의 해즈브로펄스에서만 독점 판매됩니다.”

패키지 일러스트.

애니메이션을 재현한 일러스트.

비밀요원 래비지의 비스트 모드와 디셉티콘이여 영원하라 래비지.

비밀요원 래비지는 킹덤 치토의 리툴이고 디셉티콘이여 여원하라 래비지는 클래식 카세트를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비밀요원 래비지의 로봇 모드.


사전에 유출된 중국발 래비지 완구에선 래비지 설명서에 샌디에이고 코믹콘 한정이라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일단 공개된 자료에서 래비지는 해즈브로펄스에서 독점적으로 판매된다고 하는데 쿠인테슨 처형장 제품과 같은 케이스로 생각해봅니다(쿠인테슨 팩은 타카라에서 미발매.).

11월 발매인 만큼 빠른 시일 예약을 받거나 한전 생산이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만, 쿠인테슨 처형장 제품처럼 차후 재발매를 할 가능성 역시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