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 신제품 리스트

2021. 8. 12. 21:39트랜스포머/G1

반응형
SMALL

2022년부터 해즈브로와 타카라토미의 트랜스포머 상품 전개는 일전에 공개된 루머대로 <트랜스포머 레거시>란 이름으로 전개됩니다.

현재 타깃 사이트에 올라온 제품 리스트를 기점으로 신규 타이틀 에볼루션의 웨이브 1 제품들의 상품 구성을 알 수 있게 됐는데 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레거시

리더급 드래곤 메가트론

최상단 이미지로 게시했듯이 애니메이션 <비스트 워즈>의 최종보스인 드래곤 메가트론의 상품화입니다. 트랜스메탈 메가트론의 형태를 건너 뛴 것이 좀 아쉬운 부분이지만 드래곤 메가트론의 리메이크는 상당히 기대되는 물건입니다.

보이저급 벌크헤드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프라임>의 벌크헤드. 이쪽은 경우에 따라 옵티머스 프라임의 리툴이 될 수 있다고 하는데, 구조를 봐선 리툴이 되는지 감이 잡히지 않습니다.

보이저급 아마다 스타스크림

정의롭고 올바른 스타스크림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아마다>의 스타스크림 역시 출시됩니다. 이 스타스크림의 경우 구조를 다른 캐릭터로 리툴한다는 정보가 알려지기도 했는데 색놀이인 썬더크래커와 스카이워프, 램젯을 재현하려는 것인지 다른 걸 만드려는 것인지 불명. 일각에선 <제너레이션> 때와 마찬가지로 지악서스로 활용될 가능성은 언급했습니다.

보이저급 블래스터

트랜스포머의 아버지인 밥 부디언스키가 좋아하는 블래스터. 이전 루머에선 스튜디오 86으로 나올거라 했던 것 같지만, 레거시로 라인업이 정해졌습니다.

보이저급 인페르노

그동안 정보가 존재하지 않아서 끝내 만들어지지 않는 것인가 걱정을 했지만 <비스트 워즈>의 인페르노 역시 상품화 된다는 소식입니다. 프레데콘 시즌 1 팀 완성은 2022년에야 완성이 가능합니다.

디럭스급 타란튤라스

 

교활한 프레데콘 과학자 타란튤라스 역시 레거시 라인으로 발매됩니다. 신체 구조를 생각하면 팔과 발은 블랙아라크니아와 동일한 구조를 사용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디럭스급 스키즈

애니메이션에서 딱 두 번 등장했음에도 이번에 마스터피스 제품까지 나온 스키즈. 레거시로도 디럭스급 제품으로 출시됩니다.

드럭스급 드래그스트립

새로운 컴바이너 제품인 스턴티콘의 첫 타자는 드래그스트립입니다.

디럭스급 킥백

새로운 디럭스급 인섹티콘의 첫 타자는 킥백. 이쪽도 86 라인으로 나온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끝내 레거시 라인으로 출시됩니다.

디럭스급 실버스트릭

일전에 자료가 나왔던 파란색 블루스트릭 = 실버스트릭. 이쪽은 메인 라인이 아닌 한정판 라인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스트릭들은 어째 죄다 한정이군요.

디럭스급 프라임 알시

얼라인드 세계관의 여전사 알시가 상품화 결정.

코어급 사운드웨이브

이미 킹덤 라인으로 출시된 코어급 사운드웨이브의 리팩 제품입니다.

코어급 에너존 몬스터

테러콘 크렐락

구체적으로 뭔지 알 수 없지만 에너존 몬스터란 제품이 출시됩니다. 크기를 생각하면 아마 <트랜스포머 에너존>에 나왔던 테러콘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스튜디오 시리즈

코어급 86 라쳇

어째서인지 알 수 없지만 코어급으로 발매되는 라쳇. 아마 코어급 오토봇이 옵티머스 프라임 밖에 없어서 더 개발하는 것으로 생각해봅니다. 이와 별개로 레거시에서 보이저급 라쳇이 별도로 개발된다고 하니 아이언하이드도 리데코 제품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큽니다.

코어급 86 럼블

파란 럼블, 빨간 프렌지? 파란 프렌지, 빨간 럼블?

G1 사양의 럼블이 새롭게 출시됩니다. 그동안 유출에서도 언급이 없던 녀석이라 단순히 시즈 제품의 리팩 제품이 아닌 새로운 럼블 조형으로 보입니다. 문제는 럼블이라는 이름만 나와서 이게 애니메이션처럼 파란 럼블, 빨간 프렌지인지 WFC 제품들처럼 빨간 럼블파란 프렌지인지는 불명…

코어급 DOTM 레이저비크

영화 <트랜스포머: 다크 오브 더 문>의 레이저비크의 제품화입니다. 기존에 디럭스급 사운드웨이브의 옵션으로 들어간 것과 별개로 변신이 가능한 레이저비크를 출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코어급 ROTB 윌리

정확히 뭔지 알 수 없는 제품입니다.  영화 <트랜스포머: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의 윌리일 가능성도 있는데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는 별개의 라인업으로 나올 예정이라 정확한 것은 불명.

코어급 범블비 영화 래비지

영화 <범블비>에 출연한 래비지. 코어급 제품으로 출시됩니다.


다른 것 보다 개미 인페르노의 출시 여부를 끝까지 알 수 없던 것이 마침내 해소가 돼서 다행입니다. 타란튤라스도 출시된다는 점에서 에어레이저 리툴로 예정된 테러소어를 포함하면 프레데콘들은 모두 2022년 초에서나 모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드래곤 메가트론은 날개 크기를 생각하면 커맨더급으로 내도 충분할텐데 리더급으로 출시한다는 점에서 제품의 볼륨이 줄어들지 않을까 걱정을 해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