넨도로이드 - 그웬풀 예약 게시!

2021. 8. 26. 22:29자유로운 이야기

728x90
반응형

<마블 코믹스>의 이색적인 캐릭터 그웬풀이 넨도로이드화! 메디콤으로 6인치 액션 피규어가 나오기도 했던 그웬풀은 이제 넨도로이드로 뻗어나갑니다! 넨도로이드 그웬풀은 특유의 씹덕스러운(…) 그림체가 잘 어울리는 캐릭터라 발 빠른 상품화는 즐거운 일이지요.

이번 제품은 땅상어 제프도 포함되는 구성입니다. 


[굿스마일 컴퍼니] 넨도로이드 - 그웬풀
 
가격 : 8,900엔 (세금 포함)
출시 : 2022년 2월
크기 : 약 100mm
 
그웬풀이 넨도로이드화!마블 코믹스 <그웬 풀>에서 그웬 풀이 넨도로이드로 등장했습니다.교환용 표정 파트는 4종류.
마스크를 쓴 [통상 얼굴]과 [허둥지둥 얼굴], 쌩얼의 [미소]와 [혀 빼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옵션 부품에는「후드 상태가 된 마스크」, 등에 짊어질 수 있는「검」과「칼집」에 가세해 애용하는
「펭귄 배낭」, 인상 깊은 씬으로부터「THE END 투명 시트」, 게다가 앞다리를 움직일 수 있는「땅상어 제프」도 딸려 옵니다!
풀 가동 바디로, 작품 내 장면을 이미지 한 포징이 가능합니다.
특출나게 귀여운 그웬풀을 꼭 만나보세요♪
 
GOODS MILE ONLINE SHOP 예약 혜택'GOODS MILE ONLINE SHOP'에서 '넨도로이드 그웬풀'을 예약하신 분들께'GOODS MILE ONLINE SHOP 한정 스페셜 배경 시트'를 선물!

초기 발표 때보다 입이 커진 감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잘 나완 그웬풀.

기본적으로 무버블 관절로 된 캐릭터라 다양한 자세를 취할 수 있습니다.

거꾸로 들은 The End.

땅상어 제프.

해즈브로의 <마블 레전드>에선 쉬클라와 동봉됐던 땅상어 제프. 넨도로이드로 나온 제프는 특유의 데포르메를 통해 더욱 귀여워진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펭귄 가방.

그웬풀 코믹스를 든 그웬풀.

간장막야 오버에지…가 아니고

안절부절 못하는 그웬풀.

굿스마일 온라인샵 예약시 증정되는 배경.


머리가 두 개라 그런지 가격이 상당합니다. 땅상어 제프도 큰 액세서리로 보기 때문에 가격대가 올라갈 수 밖에 없지만, 결정적인 이유는 역시 머리가 두 개라서…라고 생각합니다.

그웬풀 캐릭터가 정말 마음에 드는데 왜 만화책은 정발을 안 해주는 걸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