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골든 디스크 콜렉션 잭팟

2021. 9. 29. 22:20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장난감 라인도 이제 곧 끝나갑니다. 마지막 워 포 사이버트론 라인 업은 골든 디스크 에디션입니다. 골든 디스크 콜렉션은 특별한 패키지로 만들어졌으며 네 가지 제품을 모두 모아 보이저 호의 황금 디스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마존 쇼핑몰 한정으로 발매되는 이 골든 디스크 콜렉션의 두 번째 제품은 오토봇 잭팟과 오토봇 사이츠입니다.


잭팟의 로봇 모드와 사이츠의 무기 모드.

잭팟은 액션 마스터 시절 재즈의 리데코 제품 중 하나였습니다. 재즈의 리데코 제품이라 스튜디오 86 디럭스급 재즈의 색놀이로 출시됩니다.

잭팟의 비클 모드와 사이츠의 로봇 모드.

액션 마스터 파트너 사이츠 삽화.

사이츠는 액션 마스터 시절부터 잭팟과 함께 해온 조류 형태의 액션 마스터 파트너입니다. 이번 WFC 제품에선 테러-닥틸의 리데코 제품으로 출시되면서 조류에서 익룡으로 변경됐습니다.

잭팟과 사이츠와 이펙트 파츠가 포함된 제품 구성.

총으로 변신했던 사이츠는 이제 테러-닥틸 조형을 사용해서 배틀 액스로 변신합니다.

사이츠와 결합한 잭팟.

박스 뒷면.


잭팟과 사이츠는 첫 등장인 액션 마스터 제품과 애니메이티드 색놀이 제품을 제외하면 오랫동안 색놀이 완구가 존재하지 않았던 케이스인데, 액션 마스터는 변신이 안 되는 걸 생각하면 변신이 가능한 G1 잭팟은 최초 등장한지 무려 32년 만에 나오는 케이스입니다. 재즈의 색놀이 제품이지만 단숙 색놀이가 아닌 머리 역시 나름 신경 쓴 케이스라 나름대로의 차별화가 가능해서 다행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