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포니: 새로운 희망 - 오늘은 바로 나의 날

2021. 9. 30. 21:50애니메이션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새로운 희망>의 주인공 써니 스타스카우트의 단독 노래인 '오늘은 바로 나의 날 Gonna Be My Day'의 한국어 더빙판 영상입니다.

5세대 포니는 4세대와 동일한 이퀘스트리아를 배경으로 진행되나 시간이 많이 흐른 탓인지 알 수 없는 원인으로 트와일라잇 스파클 공주는 사라진 것으로 보이며, 포니들간의 분쟁이 생겼는지 종족간 분열된 삶을 살고 지냅니다. 이러한 시대에 주인공 써니 스타스카우트는 아버지 아가일과 함께 유니콘과 페가수스에 대한 전설과 환상에 빠져 지냈고, 성인이 된 써니는 유니콘과 페가수스가 무서운 존재가 아님을 알려주기 위해 꾸준히 노력합니다. 그리고 오늘이 결전의 날. 써니 스타스카우트는 어스 포니들에게 유니콘과 페가수스는 두려운 존재가 아닌, 친구가 될 수 있음을 알리는데 성공할까요?

성우진
써니 스타스카우트 - 사문영
스프라우트 - 정재헌

사문영 성우는 성악과 출신으로 팝페라 가수였던 경력이 있어서 뛰어난 가창력이 일품입니다. 희망차고 밝은 곡 분위기가 하루를 시작하는데 도움이 되줄지도 모릅니다.


유독 한국에선 포니에 대한 편견이 있는 건지 몰라도, 꽤 잘 만든 애니메이션임에도 홍보가 부진해서인지 신작이 잘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한국어 더빙판 역시 뛰어난 성우 배치와 성우진들의 가창력이 일품이라 홍보가 잘 안 되는 것이 아쉬운 일. 이게 다 말박이 때문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