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포니: 새로운 희망 - 널 보호 해줄게

2021. 10. 3. 21:11애니메이션

반응형
SMALL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마이 리틀 포니: 새로운 희망>의 삽입곡 널 보호 해줄게 Looking Out For You의 한국어 더빙곡입니다.

수 세대 동안 접점이 없었던 어스 포니와 유니콘의 첫 만남이 이뤄진 후, 써니 스타스카우트이지 문보우가 페가수스들의 산다는 제퍼 하이츠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이지는 페가수스들은 사납고 난폭하다고 겁을 내지만, 써니는 이지가 알던 어스 포니에 대한 지식과 실제 어스 포니가 달랐듯이 페가수스도 다를 것이라며 함께 제퍼 하이츠로 가는 과정을 그립니다.

성우진
써니 스타스카웃 - 사문영
이지 문보우 - 박신희

이퀘스트리아에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는 아마 TV 시리즈에서 다룰 것입니다. 지금은 그저 단편적으로만 다루고 있기 때문에 중간 과정은 알 수 없지만, 이 탓에 종족별로 떨어져 지냈고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품고 살았습니다. 하지만, 유니콘 이지와 만난 써니는 세 종족이 다시 친구가 될 수 있다 믿으며 페가수스가 사는 제퍼 하이츠로 떠나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 곡입니다.

여러 측면에서 본작의 가장 화제가 되는 캐릭터인 이지 문보우가 본격적으로 출연하게 되며 친구가 되는 파트입니다. 비슷한 성향의 4세대 포니 핑키 파이와 비교가 되곤 하지만 이쪽인 기행(?)을 일삼는 핑키와 다르게 이쪽은 천연 속성이 들어간 느낌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