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 페니 파커 설정화

2021. 12. 29. 23:16마블 코믹스/애니메이션

반응형
SMALL

애니메이션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의 주 등장인물 중 하나인 페니 파커. 요 근래에 페니 파커를 검색해 찾아오는 분들이 많아 이렇게 원화를 정리해서 올리게 됐습니다.


소니 애니메이션 비주얼 개발 아티스트인 야샤르 카사이 Yashar Kassai의 설정화.

딱봐도 모에한 중학생 SP//dr 페니 파커 설정화. 수줍은 모습이 귀엽습니다.

오마르 스미스 Omar Smith가 작업한 3D 모델링과 야사르 카사이의 디자인을 합친 완성된 작업물.

<겨울왕국>과 <빅 히어로>의 캐릭터 원화를 맡았던 김시윤 원화가의 페니 파커 표정집.

야사르 카사이가 그린 SP//dr에 탑승한 모습.

폴 라사니 Paul Lassanie가 그린 변신(?) 장면.

SD//dr

표정집.

외부 데칼

페니 전용 데칼 스티커.

페니가 먹는 과자들.

내부 인테리어.

조종석.

초기 원화

현재의 페니 파커는 일본 만화풍 미소녀 캐릭터에 D.va가 연상되는 귀여움으로 무장했지만, 초기엔 원작의 우울하고 기괴한 디자인이 반영한 것이 많습니다. SP//dr의 기괴한 원화들을 확인해보세요.


여러모로 화재가 됐었던 페니 파커. 블로그에선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개봉 이후 페니 파커로 유입되는 일이 많더라고요. 실제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페니 파커를 좋아하고 몇 가지 모은 원화를 이렇게 공유해봅니다.

페니 파커의 경우, 후속작 애니메이션인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스파이더버스>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아직 없지만, 별개의 스핀오프가 기획된 건 확정이니 그녀의 이야기를 기대해봐도 좋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