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신규 한정 제품들 유출

2021. 12. 30. 23:41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새로운 트랜스포머 제품이 유출됐습니다. 루머에 따르면 해당 제품들은 모두 특정 샵 한정으로 출시되는 제품들이라고 전해집니다. 이 제품들이 WFC의 마지막 한정 라인업으로 나올지 레거시의 한정 라인업으로 나올지 정확히 단정할 순 없지만, 블랙 자락이 레거시로 나온 만큼 이들 역시 레거시 라인의 한정 제품으로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왼쪽부터 실버스트릭(블루스트릭), 가드(다이아클론 컬러 아이언하이드), 나이트 프라울러, 버즈소우.

진작 유출된 적 있던 실버스트릭을 제외하고 새롭게 모습을 드러낸 유출 제품. 다이아클론 제품의 색상을 계승한 가드와 비스트 워즈 일본판 제품이었던 버즈소우입니다.

치토의 색놀이인 나이트프라울러. 이 녀석은 원래 <트랜스포머 유니버스> 라인업 당시 할로윈 팩으로 구판 치토 조형의 색놀이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었지만 제품이 취소됐던 녀석입니다. 변절자 오토봇이란 설정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개성은 불명.


한정판 제품 중에서 확실하게 구하고 싶은 녀석은 버즈소우입니다. 와스피네이토의 오리지널 헤드를 가지고 있는 녀석인 만큼, 보기 힘든 잘 생긴 벌 로봇을 구할 수 있다는 건 좋은 일이에요, 노란색이 좀 더 실제 벌에 가깝기도 하고.

가드라는 다이아클론 컬러링을 계승한 아이언하이드 색놀이 제품도 끌리긴 하지만 얼굴까지 빨간 건 조금 애매하게 다가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