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 스턴티콘 브레이크다운 관련 추가

2021. 12. 10. 23:28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브레이크다운은 보라색 눈입니다.

바로 어제, <트랜스포머 레거시>에 새로 출시될 스턴티콘 브레이크다운이 G1 디자인이 아닌 <트랜스포머 프라임> 기반의 브레이크다운을 합친 디자인일거라는 루머 글을 올렸지만, 이는 오보였고 실제 브레이크다운 제품은 G1 기반 디자인이라는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정보를 올리는 디코 채팅방에서 아나키 스타킹의 프로필(이하 스타킹)을 한 인물이 최초 유포자이고 새 프로필(이하 새대가리)을 한 사람이 TFW2005 포럼에 정보를 제공하는 유저였입니다.

스타킹은 본래 작년 유출 정보원 중 한 명으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유저였으나, 이번에 유출 정보를 너무 믿지 못하게 끔 약간의 거짓말(속하게 말해서 주작)을 한 것. 좋은 의도는 아니었지만 유출 정보를 너무 맹신하면 안 된다는 교훈을 주려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최근에 언급된 스턴티콘 관련 이야기 중에서 G1 기반 디자인이라는 걸 빼면 전부 무시해도 무관한 이야기라고 해요. 모터마스터의 <어드벤처> 컬러링 같은 점이라던가… 그런데 와일드라이더 전기톱은 또 진짜라고 하고, 스윈들 이야기 하는 걸 보면 진짜인지 이것도 장난인지…

 


어쨌든 브레이크다운은 <트랜스포머 프라임>의 녀석이 원본을 재치고 갑자기 튀어나오는 것이 아니니 트랜스포머 팬들은 안심하셔도 된다는 소식입니다. 브레이크다운이 묘하게 마음에 들기에 그나마 다행이라고 안도합니다.

이번 일로 깨달은 것이 있다면, 유출 자료들을 너무 맹신하지 말라는 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