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X지아이조 - 메가트론 히스 탱크

2022. 2. 25. 12:58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트랜스포머의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사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메인은 트랜스포머가 아닌 지아이조입니다. 지아이조의 얼마 남지 않은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트랜스포머와 콜라보가 이뤄졌습니다.

디셉티콘의 리더 메가트론과 지아이조의 악당 조직인 코브라 군단의 협업은 <트랜스포머 G2> 이후로 오랜만입니다. G2 시절에 코브라 사령관의 도움으로 탱크 메가트론으로 업그레이드 된 메가트론이, 다시 한 번 코브라와 협업해 코브라의 히스 탱크 H.I.S.S. Tank로 변신하게 됩니다.

특이하게도, 이번 제품에 수록되는 피규어는 코브라 군단의 수장인 코브라 사령관이 아닌, 배로니스(Baroness 여남작)입니다. 메가트론이 디셉티콘의 수장인 만큼, 이와 동열에 해당하는 코브라 사령관이 수록되길 바랬는데 의외입니다.


트랜스포머 로봇은 항상 보이는 것 이상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트랜스포머 컬래보레이트를 통해 팬들은 팀을 구성하고 매시업하고 다른 캐릭터, 팀 및 이 특별한 품질을 공유합니다.

이 트랜스포머-지아이에서 세계가 충돌합니다. 조 매시업 팩! 디셉티콘과 코브라가 손을 잡고 세계를 정복합니다! H.I.S.S.로 변장한 남작과 메가트론 탱크, 다음 코브라 공격을 계획하십시오. 메가트론 H.I.S.S. 탱크 장난감은 28단계로 로봇에서 탱크 모드로 전환되며 G.I. 조 레트로 남작 피규어. 두 피규어 모두 트랜스포머와 GI의 세계를 기반으로 한 데코와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조. 융합 대포, 배낭, 무기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983 H.I.S.S.에 대한 정확한 스케일 탱크 장난감. 포탑과 H.I.S.S.에 남작의 모습을 표시하십시오. 탱크 차량 모드. 포장은 80년대 고전 장난감과 복고풍 아트워크의 매시업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Baroness toy는 파일 카드와 함께 카드 뒷면에 제공됩니다.

구성품: 피규어 2개, 액세서리 3개, 설명서.

보이는 것 이상: 트랜스포머 로봇은 항상 눈을 만나는 것 이상을 가지고 있지만, 이제 팬들은 이 같은 품질을 공유하는 상징적인 캐릭터와 매시업할 때 트랜스포머 캐릭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트랜스포머-G.I. JOE MASH-UP: 세상을 정복하기 위해 디셉티콘과 코브라가 힘을 합쳤습니다! H.I.S.S. 탱크로 위장한 배로니스과 메가트론은 다음 코브라 공격을 계획합니다.

G.I. JOE에서 영감을 받은: 메가트론 H.I.S.S. 탱크 장난감은 로봇에서 H.I.S.S. 탱크 모드로 28단계로 변환되며 G.I. Joe Retro Barones 그림과 함께 제공됩니다. 데코와 세부 사항은 G.I. 조의 세계를 기반으로합니다.

세부 정보 및 액세서리: 융합 대포, 배낭 및 무기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983년 H.I.S.S. 탱크 장난감으로 의 정확한 스케일. 포탑과 H.I.S.S. 탱크 전차 모드에서 배로니스를 표시하세요.

스페셜 레트로 G.I. JOE에서 영감을 받은 포장: 패키징은 80년대 클래식 트랜스포머와 복고풍 아트워크가 있는 G.I. Joe 장난감 포장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남작 그림은 파일 카드와 함께 다시 카드에 온다

2023년 1월 1일 발매. 가격 89.99 달러

코브라 군단의  H.I.S.S. 탱크.

동봉되는 배로니스 피겨. 최신 디자인이 아닌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구판 디자인을 사용했습니다.

다른 지아이조 계열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배로니스 제품은 히스 탱크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히스 탱크 메가트론의 로봇 모드.

기존 시즈-어스라이즈 메가트론 조형와 유사하지만 다릅니다. 이쪽의 몸체 디자인 G1 애니메이션의 메가트론과 더욱 유사합니다.

로봇 모드 상태에서도 배로니스가 탑승이 가능합니다.


마블 코믹스의 트랜스포머 G2>의 한 장면. 메가트론이 코브라 군단의 도움으로 강화된 탱크 몸체로 강화된 모습.

메가트론과 코브라 군단의 협업은 앞서 언급했듯이 처음이 아닙니다. 마블 코믹스가 연재한 <트랜스포머 G2>에서 지구에 추락한 메가트론은 코브라 군단의 도움을 받아 탱크로 변신하는 강화된 육체를 손에 넣은 전적이 있지요. G2 당시는 최신형 탱크였던 에이브람스 탱크를 기반으로 변신했지만, 이번 신규 제품은 지아이조와 콜라보 제품인만큼 코브라 군단의 히스 탱크로 변신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완전 신규 조형으로 보이지만 조금 아쉬워 보이는 점도 있습니다.. 코브라 사령관이 아닌 배로니스가 선정된 건 의외지만 기회가 되면 코브라 사령관을 구매해 함께 놓아볼까는 생각도 해봅니다.

p.s.

쇼크웨이브와 사운드웨이브 역시 지아이조 콜라보 일환으로 히스 탱크로 변신하는 설정이 나온 적 있었습니다. 실제 완구의 경우, 변신 기믹이 존재하지 않았지만 게임 <트랜스포머: 어스 워즈>에선 히스 탱크로 변신하는 사운드웨이브가 구현된 적도 있었지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