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 - 프라이멀 완구 유출

2022. 3. 15. 22:18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원래라면 올 2022년 6월 개봉 예정이었던 영화 <트랜스포머: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가 2023년으로 밀렸습니다. 2022년 발매 예정 완구들은 과연 어떻게 되나 했었는데, 초기엔 완구 판매를 맡은 매장들과 해즈브로 사이에 안 좋은 루머가 존재했지만 최종적으론 완구들은 2022년 발매되기로 결정됐습니다. 때문에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는 영화와 장난감 연계를 통한 수익 책정이 거의 불가능한 상황이 됐지요.

이런 외적인 요소를 떠나서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의 저가형 장난감 제품이 유출됐습니다. 옵티머스 프라임의 경우, 일전에 공식적으로 공개된 적이 있지만 이 제품은 <트랜스포머: 범블버 사이버버스 어드벤처> 제품군으로 소개된 라인업이라 <트랜스포머 사이버버스> 애니메이션 라인업인지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 기반인지 애매한 상황. 일단은 디자인으로 보아 실사 기반이 맞는 것으로 보입니다.


옵티머스 프라임

비클 모드.

디자인이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프라임 비스트 헌터>의 옵티머스 프라임 비클 모드를 연상시키기도 하지만 영화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의 하운드를 연상케하기도 합니다.

로봇 모드.

9인치 제품이지만 표준 제품 보다 더 어린 연령대의 아이들을 저격한 제품이라 상당히 단순합니다.

검을 들고 있는데, 검 디자인 기존 실사 영화 시리즈에서 사용한 에너존 블레이드와 동일한 디자인입니다.

얼굴 접사. 영화 <범블비>에 나온 그 디자인.

옵티머스 프라이멀 & 타이거트론

옵티머스 프라이멀의 경우, 기존 실사 영화 시리즈의 5편인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에 미사용된 고릴라 로봇 디자인을 그대로 사용한다는 루머가 일전부터 존재했는데, 이번에 유출된 완구 디자인을 통해 그 루머가 사실임을 확인합니다.

 

비스트 모드.

완벽한 생물이 아닌 기계 고릴라고 변신하는 프라이멀과 기존 캐스팅 목록에는 없던 타이거트론의 갑작스러운 출연.

 

로봇 모드.

옵티머스 프라이멀의 변신이 무척 단순한 방식이라 그런지 변신 방식이 사실상 완벽하게 재현됐습니다.

얼굴 접사.

<범블비>에서 나왔던 것처럼, 더 이상 복잡한 로봇 얼굴 디자인이 아닌 조금 단순해진 디자인이 특징. 기존 <비스트 워즈>의 옵티머스 프라이멀의 얼굴이 잘 살아난 형태. 이제 저기서 론 펄먼의 목소리를 상상하시면 됩니다.

동봉된 타이거트론은 쇠뇌뢰 변신합니다. 일종의 타깃마스터인 셈이지죠. 실제 극중에서도 저런 형태로 변신할지는 불명.


치토도 미사용 디자인을 사용하는 것일까?

영화 개봉이 1년씩이나 미뤄진 상황이라 기대라는 걸 할 생각이 전혀 없었는데, 고릴라 디자인은 물론 로봇 디자인 역시 자연스럽게 재현됐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맥시멀들 역시 <비스트 워즈>처럼 인간 보다 조금 큰 사이즈에서 일반 트랜스포머 사이즈로 나올 예정이라, 프라이멀의 경우엔 킹콩이 로봇으로 변신한다고 생각하는 것이 편할 겁니다.

영화가 1년씩이나 미뤄진 만큼 상품 전개에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는 걱정도 했었지만 일단 그대로 출시로 보이니 장난감을 사고 영화를 기다려야하는 묘한 상황이 된 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