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스튜디오 - 신규 제품 공개

2022. 2. 5. 22:01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오늘 새벽 해즈브로펄스의 팬 퍼스트 프라이데이 생방송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 미리보기 방송을 보았습니다. 마침 레디머스님도 새벽까지 기다리신터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지켜봤고 이런저런 감상을 나눌 수 있었어요.

방송 전에는 <트랜스포머 레거시>의 웨이브 2가 공개되지 않을까는 생각을 했지만 예상치 못한 <트랜스포머 스튜디오>의 웨이브 2 제품들이 공개됐습니다. 그 외엔 비스트 워즈 색놀이 제품들과 레트로 비스트 워즈, RED 제품들이 추가 공개됐지만 핵심이 되는 스튜디오 제품들만 글을 남기게 됩니다.


스튜디오 디럭스급 알시

일전에 원화와 함께 짧게 공개된 적 있던 알시의 비클 모드.

로봇 모드. 진짜 로봇 모드 디자인만 있으면 비클 모드를 자연스럽게 만들 수 있나 봅니다.

디럭스급 아이언하이드

당연하다는듯이 먼저 공개된 라쳇의 색놀이.

로봇 모드. 라쳇과 색과 머리만 다르지만 정말 좋아요.

스튜디오 86 보이저급 정키야드

유출이 먼저 됐던 정키야드.

렉가랑 다른 맛이 일품입니다.

스튜디오 86 리더급 슬러지

유출이 전혀 없었기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해준 슬러지! 공룡 모드는 그 시절 구수한 브론토사우루스 복원도입니다.

로봇 모드.

정말 완벽한 로봇 디자인. 로봇 크기 역시 기존 다이노봇 제품들과 동일하게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라이브 방송 당시 공개한 3 다이노봇.

다이노봇 초창기 셋이 모두 모였습니다. 이제 남은 건 스널과 스우프 뿐.

킹 스타스크림 제품에 이어, 리더급 제품의 박스는 레거시 제품들과 마차가지로 이제 풀 일러스트 박스로 교체됩니다. 킹 스타스크림도 그렇지만 간지나는 일러스트가 박스를 채우는 것이 무척 좋습니다.


그림록이 처음 발매됐을 때만해도 언제 다이노봇들이 모두 모일까는 한숨만 쉬었는데, 슬러지가 이렇게 공개되니 기쁠 뿐입니다. 벌써 세 다이노봇이라니. 올해 중으로 다이노봇 하나만 더 나왔으면 좋겠어요.

생각해보니, 이 라인에서 디셉티콘이 전혀 없군요. 묘하게 G1 애니메이션은 디셉티콘 등장인물의 숫자가 적다고 할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