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 리더급 블리츠윙 유출 자료

2022. 3. 24. 23:25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2022년 중으로 발매될 예정인 <트랜스포머 레거시>의 웨이브 2 제품 리더급 블리츠윙이 유출되었습니다. 아직 공식 이미지 조차 나오지 않은 블리츠윙이 빠르게 유출된 것에 놀라며 이 녀석 역시 장물이 시중에 풀린 것이지요. 늘 그렇듯이 장물 제품을 구해 제품 리뷰를 올리는 PrimeVsPrime이 올린 블리츠윙 리뷰입니다. 개인적으론 공식 공개가 된 이후에 자료가 올라왔으면 하는데 공식 공개는 아직 올라오지도 않았네요.


우선 비클 모드 중 하나인 탱크.

비행기 부품이 달린 부위가 정면입니다.

본래 블리츠윙 장난감은 비행기 기수가 달린 부위가 뒤쪽이고 탱크 전면부가 정면으로 향하는 부위지만…

블리츠윙이 처음 등장한 마블 코믹스 모델은 물론, 애니메이션 모델이 탱크 전면부와 후면부를 거꾸로 보는 실수를 했고 해당 매체에서도 쭉 거꾸로 등장하게 됩니다. 이런 실수 탓에 탱크 전면부가 뒷면이 됐다는 웃지 못할 사태가 생겨버렸지요. 완구 역시 착각할 수 있는 부분. 때문에 레거시 블리츠윙 역시 전투기 기수가 달린 부위가 정면이 돼버렸습니다.

설명을 끝내고 다시 제품으로. 탱크 모델 역시 변경됐습니다. 본래 74식 탱크였으나 에이브람스를 기반으로 다른 전차를 섞은 느낌의 외형입니다.

포신 회전과 상하 조종 모두 가능합니다.

WFC 넷플릭스 메가트론 제품과 비교.

WFC 리더급 아스트로트레인과 함께.

제트 모드.

블리츠윙은 본래 미그-25로 변신합니다. 레거시 제품도 가상의 제트기로 변신하나 최대한 미그-25를 재현했습니다.

트리플체인저 완구의 한계 탓인지 탱크 궤도가 아래로 쏠린 형상입니다. 때문에 아래쪽 볼륨이 상당히 커졌지요.

아스트로트레인의 우주선 모드와 함께.

대망의 로봇 모드. 재현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자이로 블래스터 소총일렉트로 시미터로 무장.

다른 레거시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블리츠윙 역시 에너존 무기가 제공됩니다. 블리츠윙의 경우 에너존 손이 동봉.

로봇 모드로 다시 돌아갑니다. 골다공증을 자체적으로 가리는 기특한 녀석입니다.

상체 접사.

몰드 변태 본가답게 뒤통수에도 몰드가 상당합니다.

어깨 구조가 독특한데 어깨 전체가 움직이는 것이 아니고 어깨 패널이 열리는 방식으로 어깨 가동이 이뤄집니다. 어깨 전체가 안 움직이는 이유는 애니메이션을 참고해보면 블리츠윙의 어깨 뽕은 움직이지 않는 부위이기 때문.

같은 트리플체인저인 아스트로트레인과 함께.

로봇 모드 기준으로 아스트로트레인 보다 조금 더 큽니다. 이는 애니메이션 고증에 맞춘 사이즈 차이.

킹덤 리더급 갈바트론과 비교.

레거시 리더급 G2 레이저 옵티머스 프라임과 비교.

넷플릭스 보이저급 옵티머스 프라임과 비교.

어스라이즈 리더급 더블딜러와 비교.

WFC 보이저 메가트론 조형과 비교.

스튜디오 86 킹 스타스크림과 비교.

킹덤 커맨더급 로디머스 프라임과 비교.

버즈워시 스튜디오 86 클리프점퍼와 비교.


레거시 이전 역대 G1 기반 블리츠윙 완구들

전체적인 감상으론 이 놈 물건이다 싶을 정도로 잘 나온 구석도 있지만, 비클 모드가 너무 애니메이션 고증을 지키려는 점에서 조금 마이너스를 주고 싶은 점이 있습니다. 일단 <타이탄스 리턴> 제품 보다 더 재현도가 더 높다 판단하지만, 늘 그렇듯이 과연 이게 최선이었을까는 생각도 조금 해봅니다.

확실한 것은 마스터피스 급이 아닌 이상, 현재까지 출시된 블리츠윙 제품 중에서 역대급 제품이 될 것은 분명한 점입니다. 유출자가 TR 조형이 없어서 직접적인 비교를 하지 못한 것은 정말 아쉬운 부분이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