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 와일드라이더, 블리츠윙 공식 공개

2022. 4. 12. 19:02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미 동부시 기준 2022년 4월 12일 11일. 한국 시간 기준 2022년 4월 13일 00시 기준으로 해즈브로 펄스의 선행 상품 공개 행사인 팬 퍼스트 튜스데이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상품 공개에 앞서 늘 그래 왔듯이 선행 공개 제품이 두 가지 공개됐습니다. 스턴티콘 와일드라이더와 (사전에 유출된 적 있는) 트리플체인저 블리츠윙입니다.


디셉티콘 와일드라이더

패키지 디자인.

박스 뒷면.

지금은 QR 코드를 스캔해도 와일드라이더 캐릭터 페이지로 들어가지지 않습니다.

비클 모드.

페라리 308 GTB를 모델로한 가상의 차량으로 변신.

무기는 총 두 정.

루머에서 언급했던 체인소우 무기는 취소됐는지 동봉되지 않았습니다.

로봇 모드.

제품화가 이뤄지면서 애니메이션 디자인과 차이가 존재합니다. 애니메이션의 경우 구판 완구를 기반으로 디자인된 것도 있지만, 레거시 와일드라이더는 등짐의 비중이 크게 나왔습니다. 앞바퀴를 비롯한 등짐처리가 좀 아쉬운 부분이지만 전체적으로 드래그 스트립 못지 않게 잘 나온 편입니다. 제일 의문인 건 가슴팍의 디셉티콘 마크는 왜 없는 것이냐는 점.

무기는 드래그 스트립이 사용한 것과 동일한 형태의 무기 두 정.

블리츠윙

리더급 제품이라 멋진 로봇 일러스트가 정면을 차지합니다. 멀리 보이는 제트기는 측면에 크게 그려져 있습니다.

박스 뒷면.

와일드라이더와 마찬가지로 현시점에선 QR 코드를 스캔해도 캐릭터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비클 모드.

이전에 유출 자료가 나왔을 때도 언급했지만, 캐릭터 디자이너가 탱크의 앞뒤를 잘못 봐서 제트기 콕핏이 달린 뒤쪽을 앞쪽으로 착각해 이런 디자인이 나왔습니다. 그렇다고 뒤를 돌려도 좋지 않은데, 레거시 제품은 탱크 뒤쪽에 제트기의 추진기가 달려서 보기 흉한 편.

웃긴 건 디자인 오류를 재현하기 위해서 콕핏이 위 아래로 다 달려있다는 점……

거대한 에너존 손은 탱크 모드 측면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거대한 미사일 포드를 장착한 느낌이죠.

제트 모드.

구판 완구처럼 변신 처리를 했으면 모를까 밑에 짐이 너무 많이 생긴 형태입니다.

로봇 모드.

킹덤 워패스처럼 포신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의외로 두 개 주는 블래스터.

거대한 에너존 손.


평소처럼 미리보기를 통해 두 제품이 먼저 공개됐습니다. 드래그 스트립으로 기대치를 높인 탓에 와일드라이더의 등짐 처리가 상당히 아쉽게 다가오는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브레이크다운을 제일 좋아하는 만큼 기대가 큰데, 와일드라이더처럼 발이 되는 녀석이라 등짐처리가 비슷하게 되는 거 아닐까 생각합니다…

블리츠윙은 유출 자료로 먼저 접하긴 했지만, 좀 아쉬운 제트기를 제외하면 퀄리티가 높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Getter arc2022.04.12 19:49 신고

    왠지 블리츠윙은 에너존 손의 구조를 보니 아마다의 데몰리셔의 손을 거대화시킨 것 같네요

  • 프로필사진
    렌브라이트2022.04.12 21:00

    몇년만에 나오는 신금형의 스턴티콘이라니 이제서야 돈값하는 본가 완구가 나오는군요.트랜스포머4~CW 까지의 하스브로의 완구들은 대부분 정말 끔찍했습니다,특히 컴바이너 류는 비라이센스가 판을 쳤었는데다 값도 엄청나게 비싸거나 라이센스에 비교적 자유로운 업글킷을 해외에서 구입해서 퀄리티를 보완해야 하는 지라 컴바이너류를 수집하기 진입장벽이 많이 높았었는데 최근 소식 뜬 모터마스터의 단독 메나졸 프레임의 프로포션은 CW는 물론이고 같은 변형구조를 가진 3사 완구들 조차 압도하는 프로포션이라니,진짜 컴바이너는 팔다리 캐릭터 네다섯아무리 잘 만들어도 몸통 하나 망가지니까 프로포션이 추락하던게 FOC브루티커스,SS데바스테이터 등이 증명했지요.

    PS:사실 가장 아쉬운게 기존 데바스테이터/프레다킹이 타이탄급이라 CW 컴바이너는 업글킷 쓴다 쳐도 스케일이 서로 너무 안 맞던게 가장 신경쓰였는데 크기가 맞는 컨스트럭티콘과 프레데콘도 시급한 기분이에요
    PS2:메나졸의 프로포션이 엄청나게 높은게 확정이고 레거시가 멀티버스다 보니 FOC 브루티커스의 리메이크도 기대해볼만할러나..??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2.04.12 21:13 신고

      CW/UW 시리즈의 장점이 있었다면 구현이 가능하기 쉬운 시리즈였다는 점일 겁니다. 모터마스터 금형을 제외하면 그럭저럭 괜찮은 실버볼트와 온슬로트 금형이 안정적인 편이지만 팔다리 등은 3사에 의존할 수 밖에 없었지요.

      일단, 메나졸의 경우 모터마스터의 트레일러로 몸체를 대체한다고 할 수 있지만 나머지 컴바이너들은 어떤 식으로 구현할지 감이 잡히지 않습니다. 로봇을 키워버리면 사이즈가 또 맞지 않을테니 별도의 옵션을 사용하는 방식이 아닐지……


      p.s.1. 확실히 그 타이탄급 컴바이너 둘이 개별도 합체도 너무 크게 나왔지요. 언젠가 리메이크 해주길 바랄 분입니다.
      p.s.2. 추가 유출 자료를 보았는데 확실히 프로포션이 높아 보이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