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오택!

2022. 7. 12. 23:00사진 촬영/오늘의 택배

728x90
반응형

오늘의 택배는 마블 코믹스와 마블 레전드! 시공사 북스토어를 통해 구매한 토르 주연 빅 이벤트인 <워 오브 렐름즈/왕국들간의 전쟁>과 <판타스틱 포> 웨이브의 미스터 판타스틱과 닥터 둠입니다.

 


우선 <워 오브 렐름즈/왕국들간의 전쟁>.

시공사 북스토어 한정으로만 이슈 증정인지 시중에도 이슈 증정 매물이 있는지는 몰?루.

뒷면에는 토르가 처음 등장한 1962년 8월호 <저니 인투 미스터리>의 이슈 83이 수록.

초록색으로 나오긴 했지만, 돌로 된 종족인 크로난들 역시 지구를 침공하는 외계인들로 처음 등장한 것이 이 작품.

마블 레전드 미스터 판타스틱

패키지 이미지.

측면 일러스트와 후면 일러스트.

구성품.

전신 이미지.

제품은 2010년대부터 진행된 <마블 나우!>의 판타스틱 4 복장을 기반으로 합니다. 검은 바탕에 푸른 무늬가 들어간 형상에 수염을 기른 노련한 리드 리처즈의 모습을 기반으로 합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에 나온 배우 존 크래신스키가 담당한 리드 리처즈 역시 이 모습을 기반으로 만든 디자인이지요.

세련되게 각색된 영화판과 달리 만화판은 검은 바탕에 푸른 포인트가 들어간 형상이라 조금 밋밋하기도 합니다.

얼굴 접사.

눈 처리가 좀 아쉽긴 해도 전체적으론 준수합니다.

고무와 같은 신체 능력을 통해 몸을 늘릴 수 있지만 구성품은 손가락 늘리기가 전부.

리드의 경우 육체 능력 보다 천제적인 과학 능력이 무기라는 점을 생각하면, 과학 도구 같은 것도 없어서 아쉬움이 가득합니다.

그래도 리드의 모습이 잘 재현된 제품이라 조형 자체는 만족스러운 편,

마블 레전드 닥터 둠

마블 레전드 닥터 둠.

구성은 레트로 닥터 둠이 더 좋지만, 간지 나는 얼굴 조형 덕분에 이쪽은 프리미엄이 많이 붙은 편입니다.

측면 일러스트와 뒷면.

구성품.

전신 이미지.

닥터 둠은 판타스틱 포의 숙적일 뿐만 아니라 마블 코믹스 내에서 상당히 인지도가 높은 악당으로 유명하지요. 하루 빨리MCU를 통해 영상화 되기를 바라는데, 페이즈 4 상태가 전반적으로 좋지 않은 점도 있어서…

신이 된 둠을 먼저 구매했지만, 역시 초록 둠이 멋지긴 합니다.

얼굴 접사.

눈 도장이 조금 아쉽긴 한데, 공장식 생산 제품이라 이 정도면 준수하다 생각하빈다.

과학과 마법에서 정점에 도달한 슈퍼 악당!

단순히 힘만 센 악당이 아닌 국가의 수반이라는 점에서 외교적으로도 공격하는 둠이라 여러모로 골치 아픈 적이기도 하지요.

사악한 전용 무장인 반물질 권총도 동봉.

레트로 둠 기반의 교체용 머리도 동봉.

둠풍당당 둠간지.

<시크릿 워즈>의 신이 된 둠과 함께.

색상 차이도 있지만 얼굴에 생기는 음영이 또 다른 간지 포인트.

숙적인 리드 리처즈와 함께.

메인 작품 속에서.

<시크릿 워즈> 최종 결전 속에서.

일루미나티는 모인다…?

셋이서 사이 좋게 마무리.


<워 오브 렐름즈>는 제이슨 아론의 토르 스토리의 최종장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라 미리 사놓고 나중에 보자는 식으로 구매했습니다. 리드 리처즈와 닥터 둠은 중고 제품을 구매해서 슈퍼 스크럴 BAF가 없긴 하지만, 딱히 슈퍼 스크럴에 큰 관심을 가지는 입장이 아닌지라 차라리 BAF 없는 구성이 낫다 판단해서 중고를 구입했습니다. 이래저래 만족스러운 두 캐릭터라 이렇게 붙여두니 좋아요.

나머지 판타스틱 포 멤버는… 언젠가 모이겠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