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 - 공식 예고편 공개

2022. 12. 2. 06:29트랜스포머/실사판

반응형
SMALL

 

2023년 6월 개봉 예정인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리부트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인 <트랜스포머: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의 첫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최초 예고편이라 많이 안 보여줄거라 생각했는데 생각 이상으로 로봇이 출연한 영상 위주로 구성됐다는 점에서 놀라게 됩니다.


예고편의 처음과 마지막 부분을 장식하는 미라지의 변신과 배우 앤서니 라모스가 맡은 노아.

거대한 고릴라 로봇 형태인 옵티머스 프라이멀의 등장.

이에 맞서는 옵티머스 프라임.

어둠이 오고 있다는 말로 프라임을 설득하는 프라이멀.

이번 영화의 옵티머스 프라임은 영화 <범블비> 때는 별도의 무기를 사용했던 것과 달리, 이번 영화에선 손을 변형시켜 무기로 사용합니다.

프라임은 프라이멀의 말을 들어보기로 합니다.

새로운 형태로 변신하는 범블비. 얼굴은 또 못 생겨진 인상입니다.

새로운 멤버 미라지의 환영 능력.

G1 애니메이션의 원조 미라지는 환영 보다는 투명화 능력이 강조됐는데, 어째 21세기 미라지들은 환영 능력이 강조됩니다.

거대한 치타 로봇으로 변신하는 치토와 황야를 질주하는 범블비.

거대한 매로 변신하는 에어레이저.

여성 봇인 알시와 과학자 윌잭.

 

트랜스포머 G1 - 더 무비의 첫 번째 스토리

2022년 TFnation 오프라인 행사에서 처음 공개된 영화 의 또 다른 기획안이 공개됐습니다. 이 흥미롭고 놀라운 기획안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의 또 다른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이 각본을 공개

roseknightmare.tistory.com

<트랜스포머 더 무비>의 초기 각본에서 알시와 윌잭이 엮였던 걸 생각하면 꽤 흥미로운 장면입니다.

기존 베이포머의 인면봇 디자인에서 단순화된 인면봇 디자인. 알시 얼굴 디자인은 오히려 전작 <범블비>가 차라리 낫지 않냐 생각합니다.

이번 영화의 최종보스인 테러콘 집단의 리더 스커지.

테러콘 진영 마크와 얼굴이 동일합니다. 그 동안 옵티머스 프라임과 거의 동일형태인 <로봇츠 인 디스가이즈>의 스커지 얼굴을 생각했는데, 단순히 진영 마크와 동일한 형상의 얼굴입니다.

미라지, 알시, 윌잭, 옵티머스 프라임 순.

윌잭은 이번 예고편에서 뒷모습만 보여줍니다.

코뿔소 로봇으로 변신하는 라이녹스.

마스크를 착용하는 옵티머스 프라이멀.

맨얼굴 디자인이 코가 사라지면서 좀 어색한 인상으로 그려집니다.

테러콘들과 결전을 벌이는 최종전.

 

트랜스포머: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 - 에어레이저, 배틀트랩 유출

2023년에 개봉할 영화 의 신규 진영인 맥시멀과 테러콘의 새로운 제품이 유출됐습니다. 맥시멀의 에어레이저는 지난 번 유출과 다른 제품이, 테러콘에선 신규 캐릭터 배틀트랩이 공개됐습니다.

roseknightmare.tistory.com

테러콘의 배틀트랩은 유출된 완구와 동일한 디자인입니다.

강적으로 묘사되는 건지 총알을 수 차례 맞아도 질주하는 모습이 인상적.

옵티머스 프라이멀의 로봇 모드.

테러콘 진영은 네임드 캐릭터가 셋이었는데 더 많이 그려집니다. 아마 비네임드 캐릭터들도 몇몇 나오는 모양.

이건 현실이 아니라며 자기 최면을 거는 배우 도미니크 피시백이 맡은 엘레나. 알시를 다시 보고는 이게 현실임을 다시 깨닫는 걸로 예고편은 마무리,


트랜스포머 시리즈가 이래저래 침체기였고 영화 <범블비> 이후 후속작 텀이 너무 길었기 때문에 거의 잊고 지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트랜스포머 신작이 나온다니 기분이 좋긴 합니다.

마이클 베이 체제에서 벗어남과 동시에 초대 애니메이션처럼 좀 더 단순화된 디자인으로 가려는지 정교한 로봇 디자인 보다 단순화한 디자인이 많이 보이는데, 이는 기존 영화와 다른 노선을 가기 위함이라 생각하지만 호불호가 갈립니다.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 편.

원래라면 2022년에 진작 나왔어야하는 영화지만 2023년으로 미뤄진 만큼,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기대는 해봅니다.

반응형
LIST